이달의 소녀 비비, 다섯번째 솔로앨범 주인공 낙점

문완식 기자 2017. 4. 5. 07: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비비(ViVi)가 다섯 번째 솔로 앨범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비비의 사진을 공개하며, 비비가 다섯 번째 솔로 앨범 주인공으로 낙점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가 베일을 벗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이달의 소녀 비비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 비비(ViVi)가 다섯 번째 솔로 앨범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비비의 사진을 공개하며, 비비가 다섯 번째 솔로 앨범 주인공으로 낙점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비비의 솔로 앨범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지난 2월 이달의 소녀 다섯 번째 멤버로 공개된 비비는 우윳빛 피부와 청순한 미모, 화사한 핑크빛 헤어스타일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기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최근에는 희진, 현진, 하슬과 함께 이달의 소녀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 멤버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특유의 깜찍한 매력을 물씬 발산하기도 했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들의 솔로 및 유닛 앨범이 공개될 때마다 매번 다른 해외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와 재킷 이미지 촬영을 진행해왔기에, 팬들은 비비의 솔로 앨범 촬영지에도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그동안 프랑스, 일본, 영국, 아이슬란드, 대만, 뉴질랜드 등 다양한 국가에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낸 만큼 이번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은 계속 커지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가 베일을 벗었다.

[관련기사]☞이준기♥전혜빈, 드디어 열애인정..이전엔 어땠기에세상을 뒤집은 불륜 장본인.."순간의 실수"대낮에 이런일이..클라라, 상반신 노출'6월결혼' 김소연, 10년전 파격노출..어땠기에파이지 않으면 가인이 아니다..'노 파인, 노 가인'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