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순' 박보미 납치한 장미관, 박보영 약점 알게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범인 장미관이 박보영의 비밀을 알게 됐다.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2회에서는 안민혁(박형식 분)과 만나는 도봉순(박보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장현은 나경심에게 "도봉순, 네 친구 덕분에 살았다고 안심했지?"라고 분노했다.
이후 김장현은 나경심인 척 도봉순과 문자로 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범인 장미관이 박보영의 비밀을 알게 됐다.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2회에서는 안민혁(박형식 분)과 만나는 도봉순(박보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력3팀은 조희지(설인아)를 이용해 김장현(장미관)을 잡으려 했다. 하지만 김장현은 조희지가 아닌 나경심(박보미)을 납치했다. 김장현이 보란듯이 자신들을 따돌리자 강력3팀은 그제서야 자신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 있다고 느꼈다.
김장현은 나경심에게 "도봉순, 네 친구 덕분에 살았다고 안심했지?"라고 분노했다. 김장현은 나경심의 손을 풀어주며 "빌라고 풀어준 거다"라고 외쳤다.
이후 김장현은 나경심인 척 도봉순과 문자로 대화했다. 그 과정에서 김장현은 도봉순이 죄 없는 사람을 다치게 하면 힘이 없어진단 약점을 알게 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팬츠 입은 설리의 미소는 어떤 의미
- 학원 원장이 면접 온 여성 강사에게 수면제 먹이고..
- 톱스타 닮고싶어..성형비만 1억6천만원, 결과는?
- 죽을때까지 먹자고? 소주60병 나눠 마신 여성 '사망'
- "성룡 사생아 딸에게 한 푼도 안줬다" 내연녀 폭로
- 지드래곤·이주연, 같은 집에?…5번째 열애설→소속사는 '묵묵부답' [엑's 이슈]
- '부도 3번' 진서연, 배우 11년 차에 은퇴 결심 "'독전',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4인용식탁)
- '주식으로 30억' 전원주, 남다른 재테크 수완 "신촌 건물 급매 10배 올랐다" [엑's 이슈]
- "PD 축의금 천만원" 김종민, 18년 개근 의리?…'1박 2일'서 밝히나 [엑's 이슈]
- 원빈♥이나영, 프랑스行 비행기서 목격…유재석 "한 번도 못 봐"·김영철 "아는 척 안 해"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