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의리 지킨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나무엑터스와 인연을 이어간다.
나무엑터스는 31일 이준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의 장점과 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속사 업무 전반의 변화를 다각도로 모색해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이준기가 나무엑터스와 인연을 이어간다.
나무엑터스는 31일 이준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나무엑터스는 이준기의 장점과 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속사 업무 전반의 변화를 다각도로 모색해왔다고 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활동 무대가 넓어진 이준기를 위해 국내외 매니지먼트 팀과 콘텐츠 마케팅 팀을 확대하고 추가 구성했다. 또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이준기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기는 지난 한해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4황자 왕소 역으로 열연했다. 또 할리우드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 특별 출연해 밀라 요보비치와 호흡을 맞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준기는 4월 15일 올림픽 홀에서 2016-17 아시아 투어 앙코르 공연 ‘Thank you again’을 개최한다. 연이어 전석 매진된 이준기의 공연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미코 김주연, 낙태 스캔들 "축구선수 황모 선수 만행"
- 엠마 왓슨-아만다 사이프리드, 개인적 누드사진 유출 '충격'
- 졸리처럼 성형수술한 마리옹 꼬띠아르 '충격적 싱크로율'
- 정가은, "눈 성형만 4번..쌍꺼풀·앞트임·뒤트임까지"
- 전지현, 남편과 장 보는 모습 포착 '우월한 비주얼'
- 故 김성재 사후 22년, 남겨진 동생 전신화상..아내와 사별 '충격'
- '풍문쇼' 김가연, 서인영 디스 "인성 별로, 내 앞에서.."
- 고현정 딸, SNS 통해 근황 공개 '엄마 똑 닮은 미모'
- 이승철 前 매니저, 박대통령과 찍은 사진 올리더니..
- 이병헌, 홍콩 뒤풀이서 여성과 스킨십 포착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