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스타그램] 강소라 다이어트 도시락 화제..고교시절 20kg감량 비법보니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7. 3. 30.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저녁

‘명품 몸매’로 불리는 배우 강소라가 공개한 다이어트 도시락이 화제다. 강소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저녁’이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 속 강소라는 파프리카, 삶은 호박, 포도,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몇 알, 고구마 1개가 담긴 도시락 박스를 가리키고 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는 고교 시절 72㎏의 다소 ‘육덕진’ 몸매였지만, 연극영화과 진학의 꿈을 이루기 위해 20㎏ 감량에 성공했다. 강소라는 많이 움직이고, 삼시 세끼를 반드시 챙겨 먹어 폭식을 막았다고 한다. 대신 아침은 요거트와 과일로 가볍게 먹고, 점심은 밥 1/2공기와 채소 위주 반찬을 먹었다. 저녁에는 양상추, 소고기 살코기, 고구마 등의 식단을 짰다. 특히 저녁 6시 이후에는 무조건 금식한다는 철칙을 지켰다고. 대신 밥보다 빵을 좋아하는 그는 일주일에㎏t 한 번 ‘빵데이’를 지정해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줄였다.

tvN ‘명단공개’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