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순' 박보영♥박형식 '달달설렘' 도서관 데이트 공개

디지털이슈팀 기자 2017. 3. 30.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이 박보영과 박형식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을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30일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제작진 측은 박보영과 박형식의 도서관 데이트 장면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분홍색 코트를 입어 산뜻함을 더한 박보영이 박형식을 향해 흔들리는 눈빛을 보이며 손깍지를 끼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서로를 향한 달달한 눈맞춤이나 뒤에서 책 꺼내주기 등 도서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이제 막 사귀기 시작한 연인처럼 비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해당 스틸컷은 게임개발 공부에 열중인 도봉순(박보영)을 위해 안민혁(박형식)이 함께 도서관에 찾은 장면이다. 이날 도서관 데이트를 통해 도봉순이 인국두에 대한 짝사랑을 접고 안민혁의 마음을 받아들일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사 JS 픽쳐스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낸 민혁이 봉순을 향한 직진 사랑으로 봉순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라며 "더 깊어진 달달한 삼각로맨스와 함게 이들에게 또 한번의 큰 위기가 찾아올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이 세상 어디에더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