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오늘(30일) 정오 'Save me' 음원 공개

2017. 3. 30. 10:3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임 ‘Save me’ 음원 공개

[MBN스타 손진아 기자] 보컬리스트 아임(I’M)이 두 번째 싱글 ‘Save me’를 공개한다.

30일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아임(I’M)의두 번째 싱글 ‘Save me’를 정오에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Save Me’는 Future Pop R&B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의 사랑을 갈망하는 마음을 아임의 보컬과 심금을 울리는 노랫말들로 표현한 곡이다.

매번 공개되는 앨범마다 트렌디한 음악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귀를 즐겁게 해주는 아임(I'M)은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아임(I'M)은 지난 앨범 'Try'에 이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곡은 아론, Isaac Han, Walter Pok(by NUPLAY) X 싱어송라이터 Andrew Choi 의 콜라보로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