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김용만X안정환, '춤신춤왕' 인력거 듀엣 탄생[종합]

홍민기 2017. 3. 29. 0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뜬다' 김용만, 안정환이 환상적인 노래 호흡을 자랑했다.

김용만, 안정환은 인력거에서 흘러나오는 한국노래에 반가워했다.

잠시 숨을 고르던 김용만, 안정환은 다시 춤을 추며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김용만은 안정환에게 "야~이제야 됐냐~"며 사파리를 연상키는 노래로 장난을 걸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뭉쳐야 뜬다' 김용만, 안정환이 환상적인 노래 호흡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JTBC 예능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싱가포르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멤버들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며 화려한 야경을 구경했다. 특히 레이저 쇼를 관람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하지만 김성주는 "싱가포르의 미래를 상징한다" 등의 멘트로 쇼를 생중계했다.

숙소로 돌아온 정형돈은 "안 씻고 자는 게 얼마나 좋냐"며 김용만을 유혹했다. 결국 김용만은 '더티 악마' 꼬임에 넘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김용만 외 3명은 액티비티의 천국 센토사 섬을 찾아 본격적인 여행에 나섰다. 중간중간 기념사진을 찍고 루지를 타며 스피드를 즐겼다. 루지 순위 대결에서 꼴등을 차지한 안정환은 패키지 팀을 위해 음료수를 대접했다.

멤버들은 추억의 노래를 부르며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 집라인에 도전했다.

이미 경험이 있는 정형돈, 안정환은 자신감을 불태웠다. 김용만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약간 떨려"라고 말했지만, 많이 긴장했다. 김용만은 막상 집라인이 출발하자 "완전 재미있다. 대박"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성주 역시 환호성을 지르며 만끽했다. 안정환도 여유있게 성공했다. 정형돈은 "왜 카운트를 하지 않냐"고 버럭했지만, 이내 안정된 모습으로 집라인을 즐겼다.

김용만 외 3명은 다음 행선지인 부기스 스트리트로 향했다. 버스를 타고 이동 중 김용만 휴대폰이 울렸다. 아들에게서 전화가 왔다. 김용만은 세상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전화로 아들에게 "지금 버스 타고 이동 중이야. 잘 지내고 있어. 걱정하지마 인생" 등의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아들을 향한 김용만의 각별한 애정이 드러났다.

부기스 스트리트에 도착한 멤버들은 인력거를 타고 도심을 구경했다. 김용만, 안정환은 인력거에서 흘러나오는 한국노래에 반가워했다. 정형돈, 김성주는 "운전하시는 분 나이가 많으시다. 17년 경력 베테랑이다. 저희가 죄송할 따름이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도 인력거에서 나오는 노래에 몸을 맡겼다.

김용만, 안정환은 가무에 흠뻑 빠졌다. 장윤정, 김건모, 박미경 노래에 연신 몸을 흔들었다. 고비가 왔다.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흘러나왔다. 잠시 숨을 고르던 김용만, 안정환은 다시 춤을 추며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다음 장소는 세계 최초 야간 동물원 나이트 사파리. 멤버들은 창살이 없는 트램을 타고 사파리에 들어섰다. 초식 동물 앞에서는 센 척을 했지만, 막상 사자가 눈앞에 나타나자 "창살 있어야 하는 게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이어 코뿔소, 기린, 흑곰 등을 보며 신기해했다. 계속된 어둠 속에서 호랑이가 대미를 장식했다. 멤버들은 호랑이를 보며 "정환이 전성기를 보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내내 삐쳐있던 안정환은 "좀 더 해"라며 기분을 풀어 폭소를 유발했다. 김용만은 안정환에게 "야~이제야 됐냐~"며 사파리를 연상키는 노래로 장난을 걸었다. 멤버들은 불쇼를 즐기며 패키지여행을 마무리했다.

mkmklif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골프 풀세트, 50%할인, 30세트 한정판매
 ▲ 운전하면서 생방송…교통사로고 BJ 즉사
 ▲ '젊어진' 노현정 근황 포착, 현대家 제사 참석
 ▲ '구혜선 하차' 아나필락시스란? 심하면 '사망
 ▲ “서장훈, 나 실제로 좋아했다…밤에 전화해...”
 ▲ 셔누 “데뷔 전 댄스 시절, 이효리와 키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연예인 '몸매관리' 역시 이런 방법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