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대통령 선거방송 "다시 국민, 다시 민주주의"

2017. 3. 28.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7 우리의 선택' 첫 프로모션 영상 공개 손석희 앵커 내레이션

손석희 앵커가 내레이션한 JTBC 대통령 선거방송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28일(화) 공개된 JTBC 대통령 선거방송 '2017 우리의 선택' 프로모션 영상은 따뜻한 색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민주주의의 핵심임을 각인시키고, 행동하는 시민으로서 목소리 전달과 투표 참여의 중요성을 주요 메시지로 담았다. 특히, 국민의 목소리로 변화될 새로운 대한민국을 시각화하며, 2017년 대통령 선거를 이끌어낸 광장 민주주의에 초점을 맞췄다.

영상의 내레이터는 손석희 앵커가 맡았다. 손 앵커는 영상을 통해 '기대가 절망으로 바뀐 뒤, 우린 긴 겨울을 보냈습니다. 무너진 정의를 다시 세울 수 있을 것인가. 방법은 달랐지만, 고민은 같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온 이 봄. 한 표의 가치가 더욱 무거워진 지금. 우린 또 한번의 중요한 선택을 앞두고 있습니다. 역시나 그 책임은 우리의 몫. 그래서 다시 국민. 그래서 다시 민주주의'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제 19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JTBC는 홈페이지와 SNS를 오픈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수렴하고, 대선 후보자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JTBC 뉴스 홈페이지(news.jtbc.joins.com)와 소셜 미디어(www.facebook.com/jtbcnews), 앱을 통해 전면적으로 커뮤니케이션에 나선다.

JTBC 선거방송 관계자는 "'2017 우리의 선택-국민이 바꾼다'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과 쌍방향 소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며, "국민이 바꾸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핵심 메시지로 순차적으로 TV와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손석희 앵커가 내레이션한 JTBC 첫 대통령선거방송 캠페인 영상은 JTBC 소셜 미디어 (www.facebook.com/jtbcnews)를 통해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