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X류준열, '레전드 배우'와 '라이징 스타'의 결정적 한 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근형과 류준열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에서 배우 박근형, 류준열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헤렌 4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캠페인 모델인 박근형, 류준열을 통해 제냐 역시 지금의 '제냐'를 만든, 앞으로 '제냐'가 만들어낼 '결정적 순간'에 관해 이야기하며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에서 배우 박근형, 류준열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헤렌 4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17SS 캠페인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은 고객과 보다 깊이 소통하고자 한 제냐의 열망에서 시작되었다. 제냐는 ‘명품 배우’ 박근형과 떠오르는 ‘신예’ 류준열을 국내 캠페인 모델로 선정, 캠페인 메시지를 토대로 두 배우가 서로의 ‘결정적 순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찰나들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근형은 그레이 수트에 레이어드한 화이트 셔츠의 단추를 일부 오픈, 인자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대배우다운 여유를 뽐냈다. 류준열 역시 밝은 톤의 자켓과 트라우저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한편,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앞서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영화’ 인턴의 주연 로버트 드니로와 미국 라이징 스타 맥카울 롬바르디를 선정한 바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완선 "남자, 나를 무서워해 연애는 손꼽을 정도"
- '부동산 대박설' 서세원, 요즘 어떻게 지내길래..
- '아저씨'가 마지막 원빈, 돌아오려나? 또 복귀설
- 김소연♥이상우 측 "오늘 상견례, 6월 결혼"
- [단독]KBS, 최정상 걸그룹 도전기 담은 예능 론칭
- [포토]미야오, 러블리한 소녀들 - 스타투데이
- 이세영, 악플러에 강경 대응...“합의 없다”[전문] - 스타투데이
- 미야오 ‘드랍탑 미디어 쇼케이스 포토타임’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미야오, 전원 센터비주얼 - 스타투데이
- 미야오 나린 ‘도도한 고양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