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야구9단' 2017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 이벤트 진행

조학동 2017. 3. 27.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는 3월31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에 개막 이벤트가 진행된다.

NHN블랙픽(대표 권혁준)은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 관련으로 총 1천2백 명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는 3월31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에 개막 이벤트가 진행된다.

NHN블랙픽(대표 권혁준)은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 관련으로 총 1천2백 명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야구9단



게이머는 '야구구단' 인게임 미션을 통해 가상 재화인 '골든볼'을 수집할 수 있는데, 수집한 골든볼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골든볼은 구단을 창단(300개)하거나 출석 체크(30개), 리그경기 실시간 개입(10개), 또는 리그 우승(80개)할 경우 지급된다.

경품은 총 5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을, 15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500명에게 1만 원권을 지급하며, 게임 내 아이템인 31만 CP와 홍삼액 15개 역시 5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휴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혹은 휴면 이용자는 복귀 구단수에 따라 스카우트 의뢰권과 모델 박지영의 선물, 레벨 별 선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뛰어난 활약을 펼치거나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를 NHN블랙픽 측이 자체적으로 10~12명 정도 선정해 탑플레이어 선수 카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방위산업체가 만든 진짜 밀리터리 VR게임, 현실성과 재미 모두 잡았다
수출 산업이 수입 산업 될 수도, 한국 게임 산업 생태계 복원 어떻게?
핵앤슬래시 MMORPG 기대작 중 첫 등장, '뮤 레전드' 성공 이끈다
라그의 새로운 도전 '라그나로크R', 사전 예약 첫날 참여자 10만 명 돌파
위메이드 박관호 의장 48억 배당에 개발자들 공분..'도 넘었다' 반응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