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메이크업 브러쉬 특강

2017. 3. 27.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소한 질문을 해도 될까?’, ‘이건 나만 모르는 거 아냐?’라고 생각했던 궁금증까지도 코스모가 모두 친절하게

속 시원히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입생로랑 꾸뛰르 컨투어링 브러쉬 7만5천원대. 2 디올 백스테이지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브러쉬 라이트 커버리지 7만원대. 3 베네피트 훌라 브러쉬 3만5천원. 4 이니스프리 에코 뷰티툴 마스터 파우더 브러시 1만5천원. 5 맥 #191 페인트 브러시 4만8천원. 

Q 예전에는 미처 몰랐는데 잘 고른 브러시 하나가 메이크업 품격을 달라지게 하더라고요. 이런 뿌듯함을 느낀 후부터 브러시 덕후가 돼 사재기를 시작했는데 문제는 브러시 사용법을 전혀 모른다는 거예요. 도와주세요! @eun_jiiiiiA 브러시의 소중함을 알게 됐군요! 자주 사용하는 브러시를 예로 들어 설명할게요. 먼저 1번은 브러시가 힘 있고 단면적이 사선으로 돼 있어 컨투어링 메이크업할 때 선택하면 좋아요. 2번은 부드럽고 양 사이드보다 브러시 중앙이 더 긴 산 모양이라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에, 5번은 브러시가 넓고 납작한 데다 탄성이 좋은 동시에 단면적이 샤프해 잡티 없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유용해요. 또한 3번은 브러시 모가 깃털처럼 부드러워 뭉친 메이크업을 정리하는 용도로, 4번은 브러시가 둥글고 큰 데다 적당한 탄성을 가지고 있어 넓은 부위에 가루 타입의 파우더나 블러셔 같은 제품을 터치할 때 쓰면 좋아요.

Editor 하윤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