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스윙스·비지, 한팀으로 '쇼미더머니6' 심사위원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스윙스와 비지가 한 팀을 이뤄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나선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스윙스와 비지는 최근 Mnet '쇼미더머니6' 출연을 확정지었다.
특히 스윙스 같은 경우 '쇼미더머니'와 인연이 깊다.
한편 '쇼미더머니6'는 내달 16일까지 서바이벌에 도전할 래퍼를 공개 모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래퍼 스윙스와 비지가 한 팀을 이뤄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나선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스윙스와 비지는 최근 Mnet '쇼미더머니6' 출연을 확정지었다. 두 사람은 한 팀을 이뤄 이번 시즌 프로듀싱 및 심사를 맡게 된다.
앞서 타이거JK 역시 심사위원 출연 물망에 올랐다고 알려진 바 있다. Mnet 측은 미확정이라고 했으나 사실상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스윙스 같은 경우 '쇼미더머니'와 인연이 깊다. 그는 시즌2에 출연했다가 시즌3에서는 프로듀서로 얼굴을 비췄다. 현재 '고등래퍼' 심사위원인 그는 이번 시즌에도 합류하면서 힙합 프로그램 출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쇼미더머니6'는 내달 16일까지 서바이벌에 도전할 래퍼를 공개 모집하고 있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SM "설리·지드래곤 열애설, 사실무근"(공식입장)
- 홍상수-김민희, 열애 인정,,,'서로 진솔하게 사랑한다'
- '프리즌' 한석규X김래원, 단순 범죄액션 NO, 정곡 찌른다(종합)
- 서정희 "가슴·자궁 종양 제거 수술, 지금은 건강해"
- 박보검, 화이트데이에 함께하고픈 ★ 1위..이준기 2위
- "신혼여행서 전남친에 '남편 몰래 만나자' 답장…빈말인데 남편은 이혼 통보"
- 카페서 드러누워 껴안고 포갠 남녀…"올 때마다 애정행각" 주인 폭발
- 이승기 "장인 또 기소 참담, 처가와 절연할 것…피해자들께 사과"
- "가게 한 곳당 1000만원 씩 지급하라" 소상공인聯, 대선주자에 요구
- '여자 잘 모른다'던 남편 급사…상간녀 줄줄이 등장, '돈 갚으라' 요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