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TP, 스마트미디어 기술 사업화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센터장 이상홍·IITP)는 22일부터 '스마트미디어 기술개발 사업화 지원(R&BD) 신규 사업'에 참여할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갖춘 중소·벤처기업의 소셜·인터넷 동영상·가상현실 등 스마트미디어 혁신기술에 대한 후속 사업화 개발(R&BD)을 지원해 미디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신기술과 접목해 신규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센터장 이상홍·IITP)는 22일부터 '스마트미디어 기술개발 사업화 지원(R&BD) 신규 사업'에 참여할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갖춘 중소·벤처기업의 소셜·인터넷 동영상·가상현실 등 스마트미디어 혁신기술에 대한 후속 사업화 개발(R&BD)을 지원해 미디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신기술과 접목해 신규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IITP는 스마트미디어 분야 R&D 결과물을 보유한 중소기업이나 출연연구소 등으로부터 관련 기술을 이전받은 기업 가운데 후속 개발로 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과제를 선정· 지원할 계획이다. 개발이 완료된 상품과 서비스는 바로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허우영기자 yenny@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QLED TV 국내출시 삼성, 화질보다 더 강조한 미래전략은..
- 아마존 CEO, 한국기업 제작 4m 거대로봇 직접 타더니..
- 사장은 6개월만에 사임·고위임원 줄퇴사.. '우버'에 무슨일이
- 사교육이 창의성을 저해한다? 설득력 없어.. 더 큰 문제는
- 몽블랑·파슬·태그호이어까지.. "럭셔리 스마트워치 납시오"
- 472만원에 초소형 전기차를.. 대구시, 르노삼성 '트위지'보급
- 남아공 대통령, 보어인 공격 영상에 트럼프 앞서 진땀
- 초조해진 이재명, `내란 프레임` 재가동
- 1분기 술집·숙박업 매출 10% 폭락… 빚더미에 50만곳 문 닫아
- `어려워도 시장개척` 롯데케미칼, 인도네시아 부타디엔공장 이달말 시운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