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오늘의 IT제품] 3/10 로지텍, G102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버전 출시 등

김영우 입력 2017.03.20. 16:00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G102 프로디지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102 Prodigy Gaming Mouse, 이하 G102)의 화이트 버전을 추가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G102는 기존의 인기 제품인 로지텍 G1 게이밍 마우스를 계승한 제품으로, 일반 마우스보다 최대 8배 빠른 1ms 반응성으로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클릭할 때 거의 즉각적인 스크린 반응을 제공한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IT동아]

로지텍, G102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버전 출시 및 이벤트 실시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G102 프로디지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102 Prodigy Gaming Mouse, 이하 G102)의 화이트 버전을 추가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로지겥 G102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버전

G102는 기존의 인기 제품인 로지텍 G1 게이밍 마우스를 계승한 제품으로, 일반 마우스보다 최대 8배 빠른 1ms 반응성으로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클릭할 때 거의 즉각적인 스크린 반응을 제공한다. 최대 6,000DPI의 높은 마우스 감도를 자랑하는 G102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최대 1,680만 개의 색상과 다양한 효과를 게이머의 스타일, 환경, 시스템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G102 화이트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SSG몰)에서 진행되며, G102 구매자 전원에게 마우스 번지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DTS 7.1 사운드 지원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7' 출시

스틸시리즈가 혼신을 억제하는 렉-프리(Lag-Free) 무선 기술 및 7.1 입체음향 기술인 'DTS 헤드폰:X(DTS Headphone:X)'를 탑재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아크티스7(Arctis7 gaming headset / 이하 아크티스7)'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7

그 외에 잡음을 최소화한 '클리어캐스트' 마이크, 스포츠와 접목한 스키 고글 서스펜션 디자인을 갖춘 것도 특징이며, 15시간으로 장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 및 반경 40피트까지 연결 가능한 무선 연결 성능을 갖췄다.  또한 최상급 S1 스피커 드라이버를 장착, 사운드 왜곡을 없애 사실적이고 세밀한 오디오를 전하며 PC, 휴대폰은 물론 Mac, Playstation4 등에 게임, 3D오디오로 활용할 수 있다고 스틸시리즈는 강조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7

헤드밴드는 컬러, 패턴, 아티스트 시리즈로 바꿀 수 있고, 게임 속 서라운드 사운드, EQ 설정, 마이크 등은 스틸시리즈 엔진 3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인텔, 최고속도를 갖춘 데이터센터용 옵테인 SSD DC P4800X 시리즈 출시

인텔은 오늘,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 시리즈 및 인텔 메모리 드라이브 기술 기반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 시리즈'를 공개했다.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 시리즈

스토리지의 빠른 속도를 보장하거나 티어에서 캐싱을 시킬 목적으로 설치되는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는 전통적인 스토리지의 한계를 넘어 서버당 확장성과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향상시킨다. 

인텔의 발표에 의하면 옵테인 SSD는 업계 최고 수준의 쓰루풋, 짧은 지연시간, 높은 서비스 품질,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 빠른 금융서비스 및 심도있는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의료 검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과 더불어 새로운 솔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의 지원범위를 확장시킬 수도 있다고 인텔은 강조했다.

인텔 메모리 기술이 적용된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는 데이터 센터가 DRAM의 일부를 대체하거나 메모리 풀의 크기를 확대시킴으로써 보다 적합한 메모리 풀을 제공한다. 본 솔루션은 드라이브를 메모리 서브 시스템에 투명하게 통합시켜 SSD를 DRAM형태로 OSD 및 응용 프로그램에 제공한다.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 시리즈 (375GB, 카드 추가 기능) 및 인텔  드라이브 기술을 적용한 인텔 옵테인 SSD DC P4800X는 조기출시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추가 용량 및 폼팩터는 2017 년 하반기에 제공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사용자 중심의 IT 저널 - IT동아(it.donga.com)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실시간 주요이슈

2017.10.23. 13:21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