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손현주 '낯가림' 주장에 "이쯤 되면 허언증"

2017. 3. 16. 13: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피투게더' 15주년 특집 2탄 '사우나 리턴즈'에 출연한 배우 손현주가 예상 외로 눈부신 예능감을 자랑했다.

'해투' 제작진은 "손현주 씨가 그야말로 하얗게 불태웠다. 손현주의 재발견이 될 것"이라고 전한 뒤 "사실 사전인터뷰 당시 '예능 울렁증'이라고 주장한 게스트들이 많았다. 그러나 '사우나'가 주는 편안한 분위기 때문인지 손현주 씨를 비롯한 모든 게스트들이 자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덕분에 현장에서는 웃음이 끊일 틈이 없었다. '프렌즈 리턴즈' 편을 능가하는 재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혀 기대를 고조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손현주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해피투게더’ 15주년 특집 2탄 ‘사우나 리턴즈’에 출연한 배우 손현주가 예상 외로 눈부신 예능감을 자랑했다.

1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15주년 특집 3부작의 두 번째 타자인 ‘사우나 리턴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현주, 김상호, 헬로비너스 나라, 이수근, 김희철, 존박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며 ‘사우나 토크’의 묘미를 재확인시킬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현주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선보이는 카리스마와는 달리 실제로는 ‘수줍은 성격의 소유자’임을 주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현주는 “술 모임 이름도 낯가림”이라면서 “송중기, 샤이니 민호, 보아, 장혁, 유해진, 마동석, 고창석 등이 멤버들인데 모여서 본격적으로 입을 떼기까지 20~30분이 걸린다”고 밝혀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그러나 낯가림을 주장한 손현주는 격한 언행불일치로 웃음을 자아냈다. 뜬금없이 존박을 향해 “저 사람이 미국에 있던 사람”이라며 자신만만하게 자신의 정보력을 뽐내더니, 급기야 나라를 바라보며 “누구인지 안다. 헬로비너스의 박은주씨 아니냐”며 천연덕스럽게 ‘가짜뉴스’를 퍼뜨리며 맥락없는 토크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유재석은 “이 형 오늘 다중이형이다. 모임 이름을 낯가림이 아니라 허언증으로 바꿔라”라고 맹공을 퍼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손현주는 아무도 시키지 않은 코믹 댄스를 자청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매력을 뽐내며, ‘낯가림’이라고는 눈을 씻고 봐도 찾을 수 없는 발군의 활약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해투’ 제작진은 “손현주 씨가 그야말로 하얗게 불태웠다. 손현주의 재발견이 될 것”이라고 전한 뒤 “사실 사전인터뷰 당시 ‘예능 울렁증’이라고 주장한 게스트들이 많았다. 그러나 ’사우나’가 주는 편안한 분위기 때문인지 손현주 씨를 비롯한 모든 게스트들이 자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덕분에 현장에서는 웃음이 끊일 틈이 없었다. ‘프렌즈 리턴즈’ 편을 능가하는 재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혀 기대를 고조시켰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