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슬픈사랑', 인도네시아 뜨겁게 달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출연 중인 이루가 부른 '슬픈 사랑'이 인도네시아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두 번째 OST인 이루의 "슬픈 사랑"은 지난 11일 음원 공개 이후 이루의 네이버 라인 계정과 친구를 맺은 인도네시아 팬 230여만 명 사이에서 급속히 퍼지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여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리며 이루의 '슬픈 사랑'은 피아노·기타·첼로 3가지 악기 편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출연 중인 이루가 부른 ‘슬픈 사랑’이 인도네시아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두 번째 OST인 이루의 “슬픈 사랑”은 지난 11일 음원 공개 이후 이루의 네이버 라인 계정과 친구를 맺은 인도네시아 팬 230여만 명 사이에서 급속히 퍼지고 있다. 또 한 번 불어올 ‘이루 열풍’에 현지 관계자들도 주목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여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리며 이루의 ‘슬픈 사랑’은 피아노·기타·첼로 3가지 악기 편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교 없이 담백한 매력적인 보컬과 잔잔한 멜로디가 듣는 이의 가슴 속을 파고드는 곡이다.
이루의 ‘슬픈 사랑’은 사랑에는 언제나 가슴 아픈 이별이, 그 이별에는 슬픈 사랑이 함께 있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마주 앉아 슬픈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착각에 빠지게 한다.
이루가 출연 중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하청옥 작가와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시윤·김민재, 유호진 PD 연출 '최고의 한방' 출연 확정 (공식)
- '더벙커8' 이수근 "실검 '이수근 아내', 사고친 것 아니다" 너스레
- 류태준-곽희성-조태관-이명훈, '비디오스타' 출격.. '다비드의 후예' 특집
- '자체발광' 한선화, 취준생 남친 이동휘에 이별통보..미워할 수 없는 짠내 캐릭터
- '뷰티뷰' 경리, 노안 논란에 "어려 보인다는 얘기 들어본 적 없다"
- '내보스'부터 '언제나 봄날'까지, 신예 한재석의 무서운 성장세
- '몬테크리스토', 호평 속 지방 투어 순항中
- '정글의 법칙', 정글 에이스 육성재-홍일점 갓세정의 활약을 기대해
- '팔로우미8' 정채연, '인간 벚꽃' 되는 메이크업 비결 공개
- '내집이다', 2PM 닉쿤-찬성 깜짝 출연.. 절친 이정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