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핑거팁' 오늘(9일) 첫선..눈길 끄는 3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 컴백무대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여자친구는 9일 오후 6시 생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출연해 타이틀곡 '핑거팁'과 '바람의 노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초 공개되는 컴백무대에 앞서 여자친구의 '핑거팁'에서 주목해야 할 3가지를 짚어본다.
이처럼 새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 그리고 킬링파트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여자친구는 컴백무대 첫 공개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여자친구 |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 컴백무대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여자친구는 9일 오후 6시 생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출연해 타이틀곡 '핑거팁'과 ‘바람의 노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파워청순'이란 신조어를 탄생시킬 만큼 청순하고 상큼한 모습과는 달리 무대 위에서 파워풀한 칼군무로 화제를 모았던 여자친구가 공개할 새로운 콘셉트 ‘파워시크’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초 공개되는 컴백무대에 앞서 여자친구의 '핑거팁'에서 주목해야 할 3가지를 짚어본다.
#1. 파워청순→파워시크, 업그레이드
첫째, '파워청순'에서 '파워시크'로 업그레이드된 여자친구의 변화이다.
이번 신곡 ‘핑거팁’을 여자친구는 사랑에 주도적이고 당당한 소녀로 성장해 여자친구만의 정체성과 캐릭터를 더욱 확실하게 구축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시크' 콘셉트에 걸맞게 제복, 카무플라주 패턴 등 뉴밀리터리룩으로 진취적인 소녀의 시크한 매력과 더불어 여자친구의 전매특허 파워풀한 칼군무는 더욱 강렬해졌다.
|
여자친구 |
#2. 발차기→뜀틀→사격춤..돌아온 '태릉친구'
둘째, 여자친구의 포인트 안무가 단연 최고이다.
그간 여자친구는 발차기, 뜀틀 등 역동적인 운동의 일부를 포인트 안무로 인용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는 사격에 도전했다.
권총부터 장총을 쏘는 일명 ‘사격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일부가 공개돼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는 발차기, 뜀틀, 사격까지 각종 운동을 인용한 댄스로 ‘태릉친구’이란 애칭까지 얻었다.
#3. "탕탕탕 핑거팁 네 맘을 겨눌게"..귀에 쏙 박히는 '킬링파트'
셋째, 한 번 들으면 귀에 박히는 킬링파트이다.
후렴구에 등장하는 '탕탕탕 핑거팁 네 맘을 겨눌게 탕탕탕 핑거팁 심장이 멈추게'는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함께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마치 컴백무대에 대한 비장한 마음을 드러낸 듯한 '시작해 완벽해 준비는 이미 끝났어' 노랫말도 단연 눈길을 끈다.
이처럼 새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 그리고 킬링파트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여자친구는 컴백무대 첫 공개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끌고 있다.
여자친구는 음악과 무대가 어우러져야 완벽한 시너지를 내는 만큼 첫 컴백무대 이후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新! 新! 新! 방탄소년단 지민 'Who' 스포티파이 16억 스트리밍 돌파..아시아 최단 신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신보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트랙리스트 공개 - 스타뉴스
- 호랑이꽃 꽃말은 '나를 사랑해 주세요♥'..방탄소년단 정국, '탄생화가 예쁜 아이돌' 1위 - 스타뉴
- 유명 래퍼, 공연 당일 돌연 사망 '향년 35세'..마지막 남긴 글도 음악 - 스타뉴스
- "나이 들어 보여" 박현호, 은가은 웨딩드레스 자태에 '리액션 고장' [신랑수업] - 스타뉴스
- "심장이 하나인 것처럼.." 로빈♥김서연, 청첩장 입수..선남선녀 예비 부부 [종합] - 스타뉴스
- 고현정, 수술 후 되찾은 미모..50대에서 20대로 - 스타뉴스
- BTS·트와이스도 함께..5만 떼창 폭발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봄, 리허설 중..필터 없는 미모 자랑 - 스타뉴스
- '이규혁♥' 손담비, 생후 6일 딸 첫 공개.."가장 큰 행복"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