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 '유연석·이광수·이동욱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엘리야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킹콩 by 스타쉽 측은 8일 "배우 이엘리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이엘리야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 향후 그의 연기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킹콩 by 스타쉽 측은 8일 "배우 이엘리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이엘리야와 한 식구가 돼 기쁘다. 향후 그의 연기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엘리야는 지난 2013년 케이블TV tvN 드라마 '빠스껫 볼'에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주연을 맡으며 데뷔, 안정적인 연기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그는 이국적인 외모에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엘리야는 KBS2 '참 좋은 시절', SBS '돌아온 황금복'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2015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떠오르는 신예스타로 등극하기도.
뿐만 아니라, 이엘리야는 다수의 광고와 예능, 뮤직비디오,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활동영역을 넓혔다. 이에 킹콩 by 스타쉽을 만나 어떠한 활동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엘리야와 전속계약을 맺은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 강은아, 김지안,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임주은,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등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이엘리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엘리야 FNC 전속계약, 윤진서·정우 등 한솥밥
- '동상이몽' 악녀 이엘리야 "네까짓 게 날 무시해?" 섬뜩
- '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이혜숙 도움으로 보석 석방 '뻔뻔'
- '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사실확인서 한 장으로 정은우·이혜숙 '쥐락펴락'
- '영웅들' 최종훈·이엘리야·정재훈, 본격 삼각관계 시작되나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