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몸짱스타그램] 2017 뉴 몸짱 스타 알렉시스 렌 '눈바디 모음'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7. 3. 3. 09:12
#오늘의 몸짱 스타그램 #알렉시스렌(alexisren)
미국 모델 알렉시스 렌(Alexis Ren·20)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세계적인 유명세를 얻었다. 174cm의 키에 34-22-34의 콜라병 몸매를 자랑하는 그가 항상 곁에두고 먹는 음식은 아보카도, 아몬드, 다양한 과일 등이다. 그가 즐겨먹는 과일은 사과, 파인애플, 망고, 딸기, 블루베리 등 가리지 않는다. 단, 과일은 아침에만 먹고 점심을 먹은 뒤에는 먹지 않는다.
또 하루에 따뜻한 물 2리터 이상을 마시는데, 마시기 힘들 때는 레몬과 꿀을 조금 넣어 음료처럼 마신다. 또 과자가 너무 먹고 싶을 땐 케일로 만든 칩을 먹는다는 노하우를 밝혔다.
알렉시스 렌은 발레, 하이킹, 러닝, 필라테스, 핫요가, 복싱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데 매일 1~2시간 씩 당일 컨디션에 맞춰 운동의 종류를 정해 움직인다고 한다.
알렉시스 렌은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몸매를 휴대폰으로 찍어 자주 SNS에 올린다. 누리꾼들은 이를 ‘눈바디’라고 부른다. 체지방을 분석해 자신의 몸무게를 체크하는 ‘인바디’를 응용한 말로, 이처럼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으면 운동을 통한 몸의 변화도 알 수 있고, 군살이 붙은 부분을 쉽게 체크할 수 있어 다이어트 효과에 만점이라고 귀띔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사별 뒤 12kg 빠진 구준엽 “날 갈수록 야위어”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터졌다, ‘태계일주4’
- 사유리 “저격 노노”····갑자기 펄쩍 뛴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