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김문수 심란한 인증샷? "웃프다" 불꽃 튀는 격론 후 마음이 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일 전여옥 전 한나라당(현 자유한국당) 의원이 종합편성채널 시사프로그램에서 설전을 벌인 김문수 전 경기지사와 어색한 표정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전여옥 전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 찬성에서 3개월 만에 돌연 반대 입장으로 선회하고 '촛불집회의 배후에 종북세력이 있다'고 주장하는 김문수 전 지사와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나란히 선 상황을 "웃프다(웃기면서 슬프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지난 1일 전여옥 전 한나라당(현 자유한국당) 의원이 종합편성채널 시사프로그램에서 설전을 벌인 김문수 전 경기지사와 어색한 표정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전여옥 전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 찬성에서 3개월 만에 돌연 반대 입장으로 선회하고 ‘촛불집회의 배후에 종북세력이 있다’고 주장하는 김문수 전 지사와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나란히 선 상황을 “웃프다(웃기면서 슬프다)”고 설명했다.
1일 전 전 의원은 ‘꿀단지엄마’라는 필명으로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블로그에 “외부자들 방송 전 한 컷, 구경하세요”라는 제목으로 8장의 사진을 올렸으며 이는 지난 28일 오후 11시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방송된 시사프로그램 ‘외부자들’ 녹화를 앞두고 촬영한 사진으로 보인다.
전여옥 전 의원은 방송이 끝나고 12시간쯤 지난 이날 오전 11시 45분쯤 블로그에 작성한 글에서 김 전 지사와 촬영한 사진 아래에 “그야말로 서로 불꽃 튀는 격론이었다. 나는 너무 마음이 아프고 심란했다. 끝나고 인사하는데 김 전 지사가 사진을 찍자고 했다. 어정쩡한 내 얼굴의 웃음, 내가 봐도 그야말로 웃프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외부자들’ 10회에서는 김문수 경기도 전 지사가 스튜디오를 방문했으며 이날 김 전 지사는 자신이 왜 ‘태극기 전사’로 거듭났는지를 밝혔다.
전여옥은 “태극기 집회 참가자들은 ‘박근혜 대통령을 구해야 한다’와 ‘문재인은 종북’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며 김문수 전 지사에게 이에 동의하는지 질문했다. 김 전 지사는 “동의한다”며 박 대통령이 비리를 저지르지 않았으며 민심에 이반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김문수 지사의 말에 전여옥은 “비리와 민심이반은 박 대통령이 자초한 일”이라며 “자유한국당이 먼저 박 대통령이 자격 없다고 지적해야 하지 했다”고 말했으며 “과거 열혈 정치인 김문수였다면 그랬을 거다. 그런데 난 지금 김문수가 태극기를 들고 있는 것이 너무 힘들다”고 말했다.
[사진=전여옥 블로그]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외부자들' 전여옥, "외부자들로 지디 지창욱 이민호 초대하고파"
- '외부자들' 전여옥 "反문재인들의 빅텐트는 '떴다방' 될 것"
- '외부자들' 전여옥이 직접 목격한 김기춘 "박근혜 대통령은 신탁을 할 수 있는 사람"
- '외부자들' 전여옥 "'여왕벌' 박근혜 대통령,이 구역에 여자는 나밖에 안 된다..나경원 의원 견제"
- 문형표 긴급체포 언급, 전여옥 "삼성 대기업이 이 정도밖에 안되나" 일침
- 전여옥 "최순실 첫인상 교양 없어! 박대통령 좋아하는 반찬까지 알아" 첫 만남 공개
- '외부자들' 전여옥, '우비사건' 전말 공개 "끝까지 미동 안 했다..냉혹한 사람"
- 이동건 조윤희 열애, 이동건 작년 '볼륨을 높여요' 출연분 보니..'이때부터?'
- '말하는대로' 허지웅 "아버지에 도움 못 받고 좌절..집에 틀어박혀 울었다"
- 류정한, 황인영과 결혼 자필편지로 발표.."소박한 희망 가지게 해 준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