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김영애, 최종회에 안 보인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애 측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것에 대해 설명했다.
26일 김영애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현재 김영애 선생님은 휴식 차원으로 병원에 입원해 계신다"며 "건강은 많이 좋아지신 상태다"고 전했다.
앞서 김영애는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54회)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영애의 건강에 대해 걱정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김영애 측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것에 대해 설명했다.
26일 김영애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현재 김영애 선생님은 휴식 차원으로 병원에 입원해 계신다”며 “건강은 많이 좋아지신 상태다”고 전했다.
이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출연과 관련해 “애초 50회까지 촬영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였으며 50회까지 촬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계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영애는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종회(54회)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영애의 건강에 대해 걱정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김영애가 지난 2012년 종영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촬영을 마친 뒤 췌장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 바 있기 때문. 김영애는 ‘해를 품은 달’ 종영 후 9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기도 했다.
한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렸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송채환 "사우나서 받은 성형시술 부작용, 10년간 고생" 충격 고백
- 차오루, 소 생식기 거침없는 먹방 '이런 걸그룹 처음이야'
- 정가은, "눈 성형만 4번..쌍꺼풀·앞트임·뒤트임까지"
- 전지현, 남편과 장 보는 모습 포착 '우월한 비주얼'
- 故 김성재 사후 22년, 남겨진 동생 전신화상..아내와 사별 '충격'
- '풍문쇼' 김가연, 서인영 디스 "인성 별로, 내 앞에서.."
- 고현정 딸, SNS 통해 근황 공개 '엄마 똑 닮은 미모'
- 이승철 前 매니저, 박대통령과 찍은 사진 올리더니..
- 이병헌, 홍콩 뒤풀이서 여성과 스킨십 포착 '누구?'
- '아이돌잔치' 이특 "실물 별로인 마마무 멤버? 화사" 이유 들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