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초점] 가요계도 봄날..러블리즈에 태연까지 女가수 컴백러시
|
스타트는 러블리즈가 끊는다. 26일 오후 10시 신보 '알 유 레디'(R U Ready)를 발표하는 러블리즈는 윤상표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 '와우'(WOW)로 돌아온다. 윤상의 프로듀싱팀 '원피스'가 작곡, 전간디와 김이나가 작사한 곡이다.
그간 남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러블리즈의 컴백 소식에 삼촌 팬들도 대거 몰렸다. 27일 열리는 쇼케이스 초대를 원하는 남성 팬들이 몰리면서 신청 사이트 서버는 금세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이날 컴백 행사는 러블리즈의 팬을 자처한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윤상이 각각 미디어, 팬 쇼케이스의 MC를 맡을 예정이다.
러블리즈의 정규 새 앨범 'R U Ready?'에는 발라드부터 댄스, 록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고루 수록된다. 중독성 있는 감성 댄스곡을 테마로 한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히트곡 '아츄'를 뛰어넘겠단 각오다. 또 코러스, 랩메이킹은 물론 베이비소울이 랩에 도전하고 류수정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멤버들의 참여율을 대폭 늘렸다.
|
최근 3년 통들어 최장기간 차트 1위를 버틴 에일리도 다시 한 번 차트 상위권을 겨냥한다.
현재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한달 이상 차트 정상권을 지키고 있는 에일리는 27일 미디엄 발라드 '낡은 그리움'을 발표한다. 이번 음악 파트너는 작곡가 박근태다. 2012년 '저녁하늘' 2016년 'If You'로 협업했던 두 사람은 이미 '믿고 듣는 발라드'로 합을 맞췄던 만큼 다시 시너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
걸그룹 구구단도 두 번째 활동을 시작한다. 첫 활동으로 강한 존재감을 남긴 구구단은 한층 변신한 음악과 비주얼로 컴백 준비를 마쳤다. 아이오아이 출신 김세정이 이미 솔로곡으로 1위에 올랐던 만큼, 이번 활동을 앞둔 멤버들의 각오도 남다르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신나는 비트의 버블 검 신스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당당하고 귀엽게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
수지는 가수 박원과 콜라보에 도전한 신곡 '기다리지 말아요'를 28일 정오에 발표한다. 수지는 지난해 엑소 백현과의 듀엣곡 '드림'으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결과도 큰 관심사다.
|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부모 단체, 설민석 강사 형사고발..변호사 강용석
- 윤택 "40대에 운명처럼 만난 아내..초혼이 아녔다"
- '칩거중' 엄태웅 6개월만에 영화 복귀 '벌써?'
- 가수 임지안 여동생, 목포 택시 살인사건 피해자
- 리마리오, 러시아 혼혈 아들 공개 '카리스마+훈훈'
- [공식] 김무준 측 "'15세 연상 불륜설' 나가노 메이 '양다리 韓 남…
- “형 죽고 무너졌다”…故강지용 ‘이숙캠’ 눈물 고백, 결국 영상 비공개
- 김지민과 결혼 앞둔 김준호, 커플링 뺐다
-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男 세 명 동시에 만나, 금액도 구체적…
- 선우재덕, 손창민이 준 복권 1등 당첨 사실 알았다 (대운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