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팀동료와 말다툼? "난 골 넣었는데 넌 뭐했냐?"

조용운 입력 2017. 2. 24. 14:10 수정 2017. 2. 24.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동료를 향해 분노 섞인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의 말다툼이 알려진 배경은 발렌시아 원정 패배다.

호날두가 뒤늦게 만회골을 뽑아냈지만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경기가 끝나고 라커룸으로 향하던 호날두는 "난 골을 넣었는데 넌 대체 뭘 했느냐"고 소리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동료를 향해 분노 섞인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의 말다툼이 알려진 배경은 발렌시아 원정 패배다. 레알 마드리드는 23일(한국시간) 열린 발렌시아와의 2016/201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6라운드 순연경기서 1-2로 패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경기 시작 10분도 채 안돼 발렌시아에 2골을 허용하며 끌려갔다. 호날두가 뒤늦게 만회골을 뽑아냈지만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리그 두 번째 패배를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는 1경기 덜 치른 상황서 2위 FC바르셀로나에 1점차로 추격을 받게 됐다.

경기 내용과 결과가 좋지 않다보니 신경이 날카로워진 모양이다. 스페인 언론 '데포르테 콰트로'는 이날 카메라로 호날두만 따라다녔다. 이 과정에서 호날두의 발언이 포착됐다.

경기가 끝나고 라커룸으로 향하던 호날두는 "난 골을 넣었는데 넌 대체 뭘 했느냐"고 소리쳤다. 이 매체는 호날두가 누구에게 한 말인지 대상자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언론 '아스'는 이날 호날두는 실점 이후 선수들에게 의욕을 불어넣기 위해 애를 썼지만 경기가 끝난 후에는 화난 표정으로 떠나야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