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언론 "김한솔 현지시각 7:50 말레이 도착"

안소영 2017. 2. 20. 21: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이 도착한 것으로 보이는 비행기가 지금 막 말레이시아에 도착했습니다.

국제부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안소영 기자, 소식 전해 주시죠.

[기자] 김한솔이 탄 것으로 추정되는 비행기가 조금 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앞서 현지 언론 더 스타온라인은 김한솔이 마카오에서 에어아시아 AK8321편에 탑승한 것이 확인됐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도착한 비행기에 김한솔이 탔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마카오에서 쿠알라룸푸르까지의 비행 시간이 4시간 정도인 것을 감안 하면 김한솔이 4시 30분쯤, 비행기에 탄 것으로 보입니다.

김한솔이 공항에 도착해 누구를 만날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김한솔은 아버지 김정남의 시신 인도를 위해 말레이시아로 오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서 말레이 정부는 시신을 인도해달라는 북한의 요구 유가족에게 우선권이 있다면서 2주를 기다리겠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국제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 내가 만드는 뉴스! YTN제보

[YTN 화제의 뉴스]
고속도로 급제동 이렇게 위험합니다'사진이 뭐길래' 307m 초고층 빌딩에 매달린 모델8살 의붓아들 숨지게 한 비정한 계모50대 택시기사, 술 취한 승객 성폭행하려다 살해오디션 현장에서 수지 발굴한 JYP 직원의 정체
[저작권자(c) YTN(Yes! Top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