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포르쉐 카이엔 디젤 탄다.. SSCL, 의전차 제공

박찬규 기자 2017. 2. 15.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지난 14일 스포츠 인재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박찬호 선수에게 의전차를 전달했다.

SSCL은 지난 해에 이어 박찬호 장학재단과의 야구인재 육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찬호 선수가 포르쉐 센터 분당 서현에서 의전차로 제공받은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사진=SSCL 제공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지난 14일 스포츠 인재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박찬호 선수에게 의전차를 전달했다. SSCL은 지난 해에 이어 박찬호 장학재단과의 야구인재 육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의전차로 제공된 2017년식 카이엔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외관과 편의성이 강조된 특별판이다. 특히 새틴 플래티넘 20인치 RS 스파이더 휠과 업그레이드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시스템이 특징.

그레엠 헌터 SSCL 사장은 “지난 해 유소년 야구캠프(CAMP 61)및 야구장학생 지원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200명 이상의 야구 꿈나무들을 후원할 수 있었다”며 “SSCL은 앞으로도 한국의 스포츠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박찬호는 “SSCL이 야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전달한 격려와 열정에 큰 감사를 표한다”면서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답했다.

박찬호는 이번 방한기간 동안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해설위원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오키나와 전지훈련과 평가전을 비롯한 준결승 및 LA결승전까지 해설을 맡는다.

한편,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이한 SSCL은 2017년 현재 포르쉐 센터 대치, 서초, 분당 서현, 분당 판교, 인천, 부산을 포함한 총 6개의 주요 전시장, 4개의 워크샵 및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를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포르쉐·람보르기니 판매 신기록 수립… 롤스로이스는 역대 2번째 실적
포르쉐 딜러 SSCL, 파나메라 인증중고차 이벤트 실시
닛산‧BMW‧포르쉐 10개 차종 인증취소‧과징금… 한국닛산
SSCL, 포르쉐 오너만을 위한 프로그램 선보여
포르쉐 카이엔, 넥센타이어 신는다… OE공급 형태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