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은 측 "김태희 부케 받았지만 결혼 계획 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시은이 김태희의 부케를 받은 것과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6일 하시은의 소속사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하시은이 김태희 비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김태희의 부케를 받는 것은 몰랐는데, 확인해 보니 그렇다고 하더라. 결혼 계획이 있는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하시은과 김태희는 2013년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한편 김태희와 비는 5년 열애 끝에 지난 달 19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하시은이 김태희의 부케를 받은 것과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6일 하시은의 소속사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하시은이 김태희 비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김태희의 부케를 받는 것은 몰랐는데, 확인해 보니 그렇다고 하더라. 결혼 계획이 있는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하시은과 김태희는 2013년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이후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것.
현재 하시은은 JTBC ‘더 패키지’ 촬영을 마무리 짓고 있다. ‘더 패키지’는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김태희와 비는 5년 열애 끝에 지난 달 19일 결혼식을 올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