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겠습니다> 예정화, 훌라후프 웨이브로 '섹시댄스' 방출!
우연희 2017. 2. 2. 10:07
예정화, 엉성한 섹시댄스로 폭소유발
‘마동석의 그녀’ 예정화가 JTBC <#인생메뉴-잘 먹겠습니다>에서 엉성하고 독특한 섹시댄스로 허당기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녹화 당시 예정화는 다른 출연자들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한 입 찬스’를 위해 개인기를 고민하다 MC 조세호의 추천으로 섹시댄스를 췄다.
조세호는 “예정화의 개인기는 섹시한 춤을 추는데 섹시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말대로 예정화는 소녀시대의 ‘라이언 하트’에 맞춰 춤을 추며 마치 훌라후프를 돌리는 듯한 웨이브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출연한 소녀시대 수영과 함께 콜라보 댄스를 선보이며 수영과 완벽하게 비교되는 ‘극과 극’의 몸짓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예정화의 어설픈 섹시댄스는 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우연희 | 사진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잘 먹겠습니다> '걸그룹이 뭉쳤다' 수영-지호, 소녀시대 랜덤댄스!
- <잘 먹겠습니다> 김종민, 2016년은 대상, 2017년 목표는 '결혼'!
- <인생메뉴> 홍지민, '사랑받는 며느리? 어렵지 않아요~'
- <잘 먹겠습니다> 결혼 14년차 이준혁, "내 결혼 생활은 세렝게티같다!"
- <잘 먹겠습니다> '불량남편' 김일중, 남자들의 '명절증후군' 토로!
- <인생메뉴> 타일러, "유학시절 생활고..2주간 밀가루전만 먹어"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