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첫 팬미팅, 신청자 폭주에 장소변경..3월에 찾아올 '희소식'

조혜진 기자 2017. 1. 31. 14: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우희가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천우희의 첫 번째 팬미팅 ‘희소식’이 오는 3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소월 아트홀에서 열린다.

‘희소식’은 천우희가 자신의 이름 중 기쁠 ‘희’자를 따 지은 타이틀로 천우희의 소식과 기쁜 소식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본래 지난해 12월에 팬미팅을 할 예정이었지만 정해진 좌석의 다섯 배가 넘는 신청자가 몰려 날짜를 미루고 더 큰 장소를 물색해 3월 11일에 진행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우희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천우희가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천우희의 첫 번째 팬미팅 ‘희소식’이 오는 3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소월 아트홀에서 열린다. ‘희소식’은 천우희가 자신의 이름 중 기쁠 ‘희’자를 따 지은 타이틀로 천우희의 소식과 기쁜 소식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본래 지난해 12월에 팬미팅을 할 예정이었지만 정해진 좌석의 다섯 배가 넘는 신청자가 몰려 날짜를 미루고 더 큰 장소를 물색해 3월 11일에 진행하게 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배우와 팬 여러분 모두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배우 본인 역시 여러 아이디어를 내며 팬미팅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예매는 NHN티켓링크의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이뤄진다. 기존 신청자들은 31일 오후 2시부터 인증을 마친 후 오는 2월 1일 저녁 8시부터 2일 저녁 6시까지만 선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2월 3일 저녁 8시에 시작된다. 선예매 인증 방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무엑터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우희는 올 상반기에 영화 '어느날'(감독 이윤기·제작 인벤트스톤)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영화는 물론 드라마까지 염두에 두고 폭넓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