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권 혁 송창식 31일 전훈 전격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가 30일 일본 전지훈련 참가선수단 명단을 조정했다.
이상군 코치, 강성인 트레이닝코치, 권 혁, 송창식, 안영명, 김용주, 김범수, 김성훈이 추가됐다.
당초 대전에서 재활훈련이 예정됐던 권 혁, 송창식, 안영명, 김용주, 김범수는 31일 전체 선수단과 함께 출국해 2월 1일부터 11일까지 이상군 코치와 함께 오키나와현 난죠시에 위치한 신카이 구장에서 훈련을 진행한다.
송창식은 4월 중순 전후, 권 혁은 그 이후 합류가 유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권 혁과 송창식은 지난 시즌 막판 팔꿈치 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았다. 권 혁은 한국에서 송창식은 일본에서 수술을 받았다. 둘은 한창 재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송창식은 4월 중순 전후, 권 혁은 그 이후 합류가 유력하다.
이번 수술 뒤 재활선수들의 조기 캠프 합류는 김성근 감독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이들은 대전에 남아서 어느정도 몸을 만든 후에 캠프에 차후 합류할 예정이었지만 조금이라도 따뜻한 곳에서 몸을 만드는 것이 낫겠다는 것이 김성근 감독의 뜻이었다. 김혁민, 김민우, 김재영은 재활조에 포함돼 신카이 구장으로 합류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레 레슨 중"..본업으로 돌아간 엄태웅 아내 윤혜진
- '설국열차' 유명 배우 사망, 췌장암 투병 끝 별세
- 태연, 크러쉬와 열애중? SNS에 남긴 댓글 '시끌'
- 비♥김태희, 허니문 커플룩 포착 '손 꼭 잡고-폭 안겨'
- 이효리, 한껏 꾸미고 이태원 클럽서 파티 포착
- “X 먹어라” 손흥민 임신 협박 폭로男 “각서에 30억 배상 써있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불화 해결 못했나…이번에도 이모할머니와…
- 황정음, 43억 횡령 '거센 후폭풍'…광고계 이어 '솔로라서' 편집[SC…
- '테니스 마니아' 교황 레오 14세, 남자 테니스 세계랭킹 1위 신네르 …
- 파리 한복판 30대 여성 납치 시도…암호화폐 거래업체 CEO의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