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무비]키아누·맷데이먼·디젤..액션 '믿보배'들 다모였네

고재완 2017. 1. 27.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월 한국 극장가가 믿고 보는 할리우드 액션 배우들의 향연으로 물들 전망이다.

액션이라면 '한가락'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스크린에 컴백하기 때문이다.

이전 '폭풍속으로' '아이다호' 등에서 조금은 미소년 이미지였던 리브스는 이후 많은 액션 영화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배우 대열에 들어서게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2월 한국 극장가가 믿고 보는 할리우드 액션 배우들의 향연으로 물들 전망이다.

액션이라면 '한가락'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스크린에 컴백하기 때문이다.

'매트릭스'시리즈로 전세계적인 광풍을 일으켰던 키아누 리브스는 '존윅'의 속편 '존윅:리로드'(이하 존윅2)로 돌아온다. '존윅2'에서 리브스는 빈틈없는 실력의 레전드 킬러 존 윅으로 다시 분해 전편보다 2배 이상 늘어난 분량의 액션 시퀀스를 선보인다.

리브스는 액션영화 '스피드'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다. 당시 무명에 가까웠던 리브스는 산드라 블록과 호흡을 맞춘 이 한 편으로 월드 스타 대열에 들어섰다. 이후 '매트릭스' 시리즈에서 리브스는 화려한 총기액션에 쿵푸까지 선보이며 액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전 '폭풍속으로' '아이다호' 등에서 조금은 미소년 이미지였던 리브스는 이후 많은 액션 영화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배우 대열에 들어서게됐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리딕' 시리즈, '트리플엑스' 시리즈를 통해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빈 디젤 역시 2002년작 '트리플 엑스'의 세번째 작품 '트리플 엑스 리턴즈'(이하 트리플엑스3)에 출연했다. 그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 역을 맡았다.

'트리플엑스3'는 샌더 케이지가 전세계 흩어진 남다른 개성의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해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를 재결성해 판도라 박스를 되찾는 미션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속에서 디젤은 육해공을 넘나드는 강렬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시 한번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할 예정이다.

말이 필요없는 액션스타 맷 데이먼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본'시리즈로 액션 영화의 교과서를 만들어냈던 데이먼은 '그레이트 월'에서 주인공을 맡았다. 데뷔 초부터 장르와 배역을 가리지 않고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다진 데이먼은 이번 '그레이트 월'에서 미지의 땅으로 떠난 전사 윌리엄 역으로 판타지 액션에 도전했다.

데이먼은 '본'시리즈 외에도 '엘리시움' '콘트롤러' '그린존' '오션스 일레븐' 시리즈 등 여러 장르에서 색다른 액션들을 선보여왔다.
'그레이트 월'은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최정예 특수부대에 합류한 윌리엄과 60년마다 모습을 드러내는 적 사이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담은 영화다. 데이먼은 이 영화에서도 색다른 시도를 거듭했다. 평생 전장을 떠돌며 최고의 전사로 길러진 윌리엄을 연기하며 신기에 가까운 활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 섹시 가수, 의상 때문에…민망한 사고
 ▲ 故 잭슨 푸른눈의 딸 “난 흑인이다”
 ▲ 집단 성폭행 현장, 페이스북 생중계
 ▲ 중요부위가 무릎까지…멕시코男의 고충
 ▲ 한은정, 동거 시작한 김구라 보고 비명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