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남상미·김원해, 음주욕구 부르는 '부장-대리' 술대작

정유나 2017. 1. 24.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 남상미와 김원해가 음주욕구를 부르는 '부대(부장-대리)간 대작'을 선보인다.

남상미와 김원해는 오는 25일 첫 베일을 벗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제작 로고스필름)에서 각각 TQ그룹 경리부 에이스 대리 윤하경 역과 TQ그룹 경리부 부장 추남호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상사와 부하직원 간의 리얼한 술자리!"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 남상미와 김원해가 음주욕구를 부르는 '부대(부장-대리)간 대작'을 선보인다.

남상미와 김원해는 오는 25일 첫 베일을 벗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제작 로고스필름)에서 각각 TQ그룹 경리부 에이스 대리 윤하경 역과 TQ그룹 경리부 부장 추남호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TQ그룹 경리부의 고참 상사와 부하직원의 관계를 실감나게 표현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남상미와 김원해가 마주 앉은 채로 술대작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이 실내포장마차에서 소주잔을 기울이고 있는 장면. 대리인 남상미가 팔짱을 낀 채로 분노를 터트리고 있는 반면, 부장인 김원해는 답답한 표정으로 연신 소주를 원샷으로 마시고 있다.

더욱이 남상미의 진지하면서도 날카로운 공격에 김원해가 놀리기도 하고 달래기도 하는 모습으로 서로간의 '허심탄회'한 취중진담을 예고하고 있는 것. 남상미와 김원해, 상사와 부하직원 단 둘만의 술자리에서는 어떤 대화가 오가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남상미와 김원해가 '부대(부장-대리)간 둘 만의 술대작'을 벌인 장면은 최근 서울시 서초구에 있는 한 실내포차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두 사람은 촬영 전 진행된 리허설에서부터 완벽한 상사와 부하직원 케미를 선보여 현장을 달궜던 상태. 두 사람은 대사 호흡은 물론 갑자기 즉흥적으로 이뤄지는 애드리브조차도 '척하면 착'하고 바로 튀어나오는 환상 호흡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김원해는 상상치 못했던 예측불허 애드리브를 연달아 건네며 남상미의 웃음보를 터지게 만들었다. 카메라 불이 켜지고 난 후 김원해가 술을 마시는 제스처와 다양한 표정부터 리허설과는 전혀 다른 포즈들을 취해 남상미를 웃음 짓게 했던 것. 더욱이 계속되는 김원해의 애드리브에 남상미가 자연스럽게 응수하면서 'OK컷'을 받아내 현장을 환호하게 했다.

제작사 측은 "남상미와 김원해는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함께 한 회사에 나가 실전체험을 경험했을 만큼, 경리부 대리와 부장이라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며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부대 케미'가 최상이다. 두 사람의 진지하면서도 웃픈 직장생활의 애환이 생생하게 담겨질 '김과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 집단 성폭행 현장, 페이스북 생중계
 ▲ 중요부위가 무릎까지…멕시코男의 고충
 ▲ 한은정, 동거 시작한 김구라 보고 비명
 ▲ 성대현 “과거 개와 출연료 같았다” 고백
 ▲ 김정연 눈물 “결혼 반대로 연락 끊은 母”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