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풍문쇼' MC 발탁.."털털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은정이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이상민과 ‘풍문쇼’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호흡을 맞추게 될 한은정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사랑스럽고 섹시한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어 그는 "한은정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털털하고 어떤 사람과도 소통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며 "‘풍문쇼’도 패널들과의 소통이 중요한 만큼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한은정이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한은정은 지난 23일 하차한 MC 최여진을 대신해 30일 방송부터 MC를 맡는다.
이상민과 ‘풍문쇼’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호흡을 맞추게 될 한은정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사랑스럽고 섹시한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풍문쇼’의 프로듀서인 채널A 김경훈 PD는 “최여진이 개인적인 스케줄로 하차한다. 그동안 ‘풍문쇼’를 잘 이끌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은정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털털하고 어떤 사람과도 소통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며 “‘풍문쇼’도 패널들과의 소통이 중요한 만큼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현직 연예 기자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신개념 셀럽 밀착 토크쇼. 방송인 홍석천, 김가연, 이준석, 개그맨 김지민 등이 패널로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지은, '불어라 미풍아' 하차 후 근황 공개.. '건강 회복 중'
- 류태준, '불청' 버킷리스트 공개 "청춘들과 함께 반주하고 싶다"
- 프럼 디 에어포트, 2년 만에 신보 발표
- '내성적인 보스' 윤박, 3년 전 사건의 배후?
- '푸른 바다의 전설', 굿바이 비하인드 공개
- 연극 '사랑에 스치다', 설연휴 할인 이벤트
- '발칙한 동거' 한은정, 방주인 김구라 확인 후 '돌고래 비명'
- '동물농장' 800회..신동엽 "엄마 같은 프로그램" (일문일답)
- '인기가요' 측 "진영-지수? 신중히 고려 중..확정 아냐"(공식입장)
- 신제민, '그녀는 거짓말..' 캐스팅.. 이현우·조이와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