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보는 재미가 쏠쏠, 설리 헤어스타일

2017. 1. 23. 2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제나 화제에 중심에 서는 설리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는 스타 중 한 명이다.

설리가 시도했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모아봤다.

고르지 못한, 삐죽삐죽한 스타일의 앞머리로 귀여움 지수를 UP시켰다.

2017년 들어 설리가 시도한 헤어스타일은 머리 윗 부분부터 강렬한 컬링이 들어간 히피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혜정 기자] 언제나 화제에 중심에 서는 설리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는 스타 중 한 명이다. 파격적인 숏컷에서부터 청순한 긴 생머리까지. 설리가 시도했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모아봤다.


보이시한 숏컷도 어색함 없이 소화해 낸 설리. 헤어 기장을 살짝 기른 후에는 큐트 스타일까지 소화해 냈다.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 스타일은 설리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다. 선뜻 시도하기 힘든 5:5 가르마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2016년 유행했던 처피뱅의 인기는 설리가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르지 못한, 삐죽삐죽한 스타일의 앞머리로 귀여움 지수를 UP시켰다.


2017년 들어 설리가 시도한 헤어스타일은 머리 윗 부분부터 강렬한 컬링이 들어간 히피펌이다. 부스스한 스타일링이 특징으로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설리 인스타그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