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세영, 검찰서 무혐의 최종 통보 '성추행 논란 종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세영이 성추행 혐의에 대해 '혐의 없음' 통지를 받았다.
이세영은 최근 서울서부지방검찰청으로부터 '혐의 없음'이라고 조사 결과를 통보받았다.
당시 경찰은 스포츠조선에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멤버들의 진술서와 제작진 등 현장의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며 "이를 토대로 영상물에 대한 조사를 펼친 결과 이세영에게 성추행 혐의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세영은 최근 서울서부지방검찰청으로부터 '혐의 없음'이라고 조사 결과를 통보받았다. 앞서 4일 서울 마포경찰서 여성청소년과는 이세영에 대해 '각하 의견'으로 검찰 송치한 바 있다. 당시 경찰은 스포츠조선에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멤버들의 진술서와 제작진 등 현장의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며 "이를 토대로 영상물에 대한 조사를 펼친 결과 이세영에게 성추행 혐의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전한 바 있다.
경찰은 이어 "이세영에 대한 별도의 소환 조사는 없었으며, '각하 의견'으로 검찰 송치하게 된 결정적인 사유는 아이돌 멤버들의 진술 때문"이라며 "당사자들이 '우리가 성추행을 당한 게 아니다'라고 진술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세영은 논란이 벌어진 직후 자필 사과문을 적어 반성의 뜻을 전하고, 지난해 12월 1일 'SNL8' 에서 잠정 하차한 후부터 현재까지 대외적 활동 없이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다.
ssalek@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아내' 윤혜진, 딸 지온 근황 공개 "너도 얼른.."
- 이재은 "7년 동안 母와 연락 끊고 지낸 이유는.." 눈물
- '급성 백혈병 투병' 최성원, 최근 모습 보니..
- 설리, 노출의 연속 '멜빵바지만 입고' 화들짝
- 남태현-정려원, 열애설 재점화..SNS 사진 황급히 삭제
- 오정연 '서장훈과 이혼' 트라우마 남았다 "과거 상처에 男 불신"(솔로라…
- 노현희, 아들에게 극단적 선택 당해 (스위트홈)
- 권상우♥손태영 딸 "엄마·아빠 보면 결혼하기 싫어" 비혼주의 발언 '깜짝…
- ♥이병헌 어쩌고…이민정, 전남편 이상엽 만났다 "이렇게 집에 갈 수 없어…
- "권총인 줄 알았는데 휴대폰?"…남성 강도, 여성 4명에게 두들겨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