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첫 명절 나기, 남다른 센스의 선물로 맘심을 저격하라

월간웨딩21 편집부 입력 2017. 1. 23.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구정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까다로운 맘심도 단번에 사로잡을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캐주얼과 정장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패턴백은 활용도가 좋은 효자선물이다.

매일 매일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지 않는 어머니들에게 항상 필요한 기초 화장품은 언제나 사랑 받는 선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웨딩21 편집부]민족 최대의 명절 구정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올 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처음으로 양가에 인사를 드리는 명절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있을 터.

특히 평소 스타일이 확실한 어머니들의 취향을 맞추기란 쉽지 않은 만큼 센스 있는 선택이 절실한 시기다. 까다로운 맘심도 단번에 사로잡을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우아함의 극치 진주 주얼리

어머니들의 로망은 세월의 흔적을 기품 있게 만들어줄 주얼리다. 특히 진주 주얼리는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모임이나 결혼식, 상견례 등 중요한 자리에 은은하게 우아한 멋을 드러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진주 브로치, 손과 목의 주름을 감춰줄 수 있는 반지와 목걸이, 그리고 짧은 머리에 더욱 어울리는 진주 귀고리까지 어떠한 것이든 받는 분을 즐겁게 할 것은 틀림없다

활용도 만점, 패턴 백

나이와 상관없이 여자들에게 항상 부족한 것은 가방과 신발이다. 캐주얼과 정장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패턴백은 활용도가 좋은 효자선물이다.

트렌디한 느낌의 버킷 백은 젊은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앙증맞은 사이즈의 숄더백은 여행지나 간단한 외출 시에 유용하다. 넉넉한 사이즈의 쇼퍼백은 데일리백으로 실용성이 높아 한층 스타일리시해진 어머님의 모습이 친구분들의 부러움을 살 수 도 있다.

언제나 사랑 받는 기초 화장품

매일 매일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지 않는 어머니들에게 항상 필요한 기초 화장품은 언제나 사랑 받는 선물이다.

같은 값이면 넉넉하고 풍성하게, 베스트 아이템만 꼭꼭 담은 특별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선택하자. 날마다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선물해준 이가 떠오르고 고마운 마음이 생기니 서로 사이가 더욱 좋아질 것은 당연지사다.     

<저작권자 ⓒ 뉴스&매거진 (주)온포스 - 월간웨딩21 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