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22R] '케인-아게로 최전방 출격' 맨시티-토트넘, 선발명단 공개..손흥민 벤치

2017. 1. 22. 0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승세의 토트넘과 위기의 맨시티가 맞대결을 펼친다.

토트넘과 맨시티는 22일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16-2017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기대를 모았던 손흥민은 이날도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토트넘은 최근 상승세의 원동력인 스리백을 바탕으로 3-4-2-1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복권빈 기자] 상승세의 토트넘과 위기의 맨시티가 맞대결을 펼친다.

토트넘과 맨시티는 22일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16-2017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기대를 모았던 손흥민은 이날도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토트넘 선발 명단. [사진=토트넘 페이스북]


토트넘은 최근 상승세의 원동력인 스리백을 바탕으로 3-4-2-1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최전방에 변함없이 해리 케인이 자리하며, 델리 알리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그 뒤를 받친다. 빅토르 완야마와 무사 뎀벨레가 중원을 지키며, 카일 워커와 대니 로즈가 측면을 책임진다. 케빈 비머와 토비 알더베이럴트, 에릭 다이어가 스리백을 구성하고, 위고 요리스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맨체스터시티 선발 명단. [사진=맨체스터시티 페이스북]


이에 맞선 맨시티는 4-1-4-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최전방에는 세르히오 아게로, 2선에는 라힘 스털링, 다비드 실바, 케빈 데 브라이너, 르로이 사네가 위치한다. 야야 투레가 수비형 미드필더로 경기를 조율하며, 가엘 클리쉬,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니콜라스 오타멘디, 파블로 사발레타가 포백을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클라우디오 브라보 골키퍼가 착용한다.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