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니엘, '날 울리지마'로 컴백..'순정섹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의 니엘이 '쇼!음악중심'에서 신곡 '날 울리지마' 컴백 무대를 가졌다.
니엘은 21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로 ‘순정섹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 날 컴백 무대를 가진 니엘은 올 블랙 의상을 입고 독무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한편 니엘은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로 오는 2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니엘 |
그룹 틴탑의 니엘이 '쇼!음악중심'에서 신곡 '날 울리지마' 컴백 무대를 가졌다.
니엘은 21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로 ‘순정섹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 날 컴백 무대를 가진 니엘은 올 블랙 의상을 입고 독무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마치 무용수처럼 선을 그리 듯 부드러우면서 파워풀한 동작의 독무가 더욱 니엘을 섹시하게 만들었으며 떠나가는 사랑을 붙잡는 남자의 감정을 최대로 표현해 내기 위해 독무의 비중을 높이며 ‘순정섹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또한 이번 앨범의 수록곡인 '하트 몬스터'(Heart Monster)로 니엘의 감성적인 음색을 보여줬다.
타이틀 곡 ‘날 울리지마’는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곡으로 이미 자신에게 마음이 차갑게 굳어 버린 그녀를 보내며 ‘날 울리지마’라고 외치지만 마음으로 혼자 울고 있는 강인한 남자의 심정을 나타냈다.
빈티지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로 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슬픈 상황을 더욱 슬프게 만들어 주는 곡이다.
한편 니엘은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로 오는 2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빅히트, 세월호 가족협의회에 1억원 기부
- 정준영 "저 지금 행복해요..이제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 '무도-너의 이름은' 양세형, 백청강과 인지도 혼란..웃음
- '도깨비' 이엘 "삼신할매 분장만 5시간..너무 힘들었다"
- 공유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했던 시간..사랑 감사" 종영 소감
- 윤유선, '절친' 최지우→신애라와 떠났다 "몸도 마음도 회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최초 스포티파이 美차트 300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고현정, 휘청휘청할 만도..부러질 듯한 '극세사 다리' - 스타뉴스
- 안재홍, 은퇴 각오했다 '충격' - 스타뉴스
- 1위 지드래곤, 2위 진, 3위 차은우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