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퀸즈파크 미사 2차, 미사역 인근에 소형 오피스텔 분양

박시홍 기자 입력 2017.01.20. 16:16 댓글 0

(주)문영종합개발이 하남 퀸즈파크 미사 2차 물량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퀸즈파크 미사 2차는 지하5층~지상15층 규모로 설계됐다.

하남 퀸즈파크 미사는 2018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했다.

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는 현재 서울 동부 최대의 주거벨트인 서울 고덕, 강일 1‧2지구, 하남 풍산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주)문영종합개발이 하남 퀸즈파크 미사 2차 물량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퀸즈파크 미사 2차는 지하5층~지상15층 규모로 설계됐다. 1층~2층은 상가시설, 지상3~15층은 오피스텔로 총 593세대를 분양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9㎡ 567세대, 23㎡ 26세대로 총 593세대이며, 상업시설은 스트리트형(1층)과 테라스형(2층)으로 구성됐다.

퀸즈파크 미사는 전 세대 중정형 설계를 도입해 단지 내 휴식공간을 확보하고, 환기와 채광을 극대화했다.

복층형 구조는 4.2m의 층고와 개방형 창호를 도입했고, 2층 다락방 층고도 1.27m에 달해 침실 공간으로 적합하며, 1층은 거실 및 주방, 화장실로 구성됐다.

또한 넓은 수납공간과 다용도 주방공간, 신발장 등 수납공간을 특화시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하남 미사강변도시 미사지구 업무시설용지 5블럭‧7블럭에 위치한 퀸즈파크 미사의 이점은 입지여건이다.

하남 퀸즈파크 미사는 2018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했다.

또한 상일IC와 올림픽대로 그리고 강변북로 등을 통해 수도권 내‧외곽 이동이 편리하고, 천호, 잠실 등을 잇는 광역버스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이밖에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강일~미사)도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안에 검토사업으로 추가됐다.

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는 현재 서울 동부 최대의 주거벨트인 서울 고덕, 강일 1‧2지구, 하남 풍산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덕상업업무복합지구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그리고 강동첨단업무단지가 완공되면 입주기업 근로자들로 인구유입이 늘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밖에 국내 최대 규모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 등과 인접해 생활편의성이 높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도 주거형이 대세인 만큼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여 거주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 생활편익도 좋아 젊은 층 수요자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