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SNS 계정 삭제..조보아와 결별 때문?
2017. 1. 20. 12: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온주완·조보아 커플이 결별한 가운데, 온주완의 SNS 계정이 삭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온주완의 SNS 계정이 삭제됐다.
온주완은 교제 기간 동안 조보아와 다정하게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온주완은 최근 창작가무극 '윤동주-달을 쏘다'에서 윤동주 역을 맡아 오는 3~4월 공연을 앞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
동아닷컴 DB |
배우 온주완·조보아 커플이 결별한 가운데, 온주완의 SNS 계정이 삭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결별이 맞다고 인정하며 "정확한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생활이니 양해해달라"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온주완의 SNS 계정이 삭제됐다. 온주완은 교제 기간 동안 조보아와 다정하게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온주완은 최근 창작가무극 '윤동주-달을 쏘다'에서 윤동주 역을 맡아 오는 3~4월 공연을 앞두고 있다. 조보아는 SBS '정글의 법칙'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편 출연을 확정, 오는 3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비 김태희 결혼식, 지인들이 공개한 사진 보니..꿀이 '뚝뚝', "21세기 최고의 커플"
- 황교익 "KBS, 朴대통령 지지 송해 출연 금지 없어, 그 원칙 내게도 적용하라"
- 정청래 "박지원 대표님 왜그러졌어요? 정치 9단이 정치로 대응하셔야지"
- 은행 실수로 2000억 입금..돌려준 답례로 3만원 받았다고?
- 박사모 "'박근혜 나와' 외친 정우성, 매장시켜야..영화 '더 킹' 보이콧"
- 조국 "이재용 영장 기각 타당해 보이지만 조의연 판사가 간과한 점은.."
- "너무 뚱뚱해" 전 남친 말에 65kg 감량 '몸짱녀'.."술 끊은 게 비결"
- 조윤선·김기춘 영장 심사 성창호 판사, 조원동 영장기각·백남기 부검영장 발부 전력
- 손혜원, '썰전' 정청래 폭풍 칭찬 "이런 정치인 만나기 쉽지 않아..정의·용기 넘쳐"
- '썰전' 정청래 "최순실, 朴대통령에 서운병 들어..블록버스터급 폭로전 나올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