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女 아이돌 센터 1위..태연·솔라 2·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 에서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들의 순위가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는 아이린이다.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 3위 안에는 들지 못했다.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 전체 랭킹은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2시30분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들의 순위가 공개된다.
1, 2, 3위로는 솔라, 태연, 아이린이 올랐다. 먼저, 3위에 선정된 솔라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에서 팀내 비주얼을 맡고 있다.
귀여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꼬부기 닮은꼴, 아이유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너웨어 모델로 활동할 만큼 육감적인 몸매, 사차원 매력, 내숭 없는 성격까지 완벽한 솔라는 5단 고음도 거뜬히 소화하며 가창력 또한 인정받았다.
태연은 대한민국 여자 아이돌 중 가장 많은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로 2위에 선정됐다. 개인 SNS 팬덤과 더불어 팬카페 회원 수도 1위. 수준급의 가창력을 보유한 태연은 그룹, 유닛, 솔로 앨범 모두 빌보드 월드 앨범 1위에 오르는 그랜드 슬램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는 아이린이다.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SM엔터테인먼트의 미녀 걸그룹 계보를 이었다. ‘덤덤’이라는 곡으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데뷔 전부터 미모로 주목받았던 아이린은 뭘 해도 예쁘다며 ‘외모 천재’라 불린다고 한다. ‘대구 얼짱’ 출신 한 아이린은 멤버들을 위해 교복을 다려주거나, 닭강정을 만들어 주는 여성스러운 배려로 팬들 사이에서는 다정한 리더로 인정받는다.
이날 방송에는 국보급 몸매의 소유자 설현도 순위에 올랐다. 특히 설현의 입간판은 전국에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많아 다양한 버전의 나오기도 했다.
데뷔 초에는 통통했지만, 몸매 관리에 성공하면서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S라인 몸짱 아이돌로 가장 먼저 손꼽힌다고 한다.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 3위 안에는 들지 못했다.
정은지, 쯔위, 제니, 선미, 예린, 효린, 전소미 등도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로는 순위에 올랐다.
걸그룹 총선거 여자 아이돌 최강 센터 전체 랭킹은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2시30분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건우, 추신수 대신 WBC 대표팀 합류
- 고민 많은 롯데..'이대호 예의주시'만 할 것인가
- 이청용, 팰리스 승리에도 연고지 언론 비판 직면
- 김태희 "비와 한마음으로 살아가겠다" (결혼식 소감)
- 야노시호 여신의 숨 막히는 명품 몸매 화보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