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X고혹"..서예지 매력에 빠져들다[화보]

홍민기 2017. 1. 19.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7년, 드라마 '화랑'과 독립영화 '다른 길이 있다'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서예지가 '마리끌레르' 2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서예지는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를 스타일링 한 컷에서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베이지 프릴 니트 원피스나 오렌지 니트와 같은 다양한 컬러도 무리 없이 소화해 냈다.

서예지는 19일 개봉하는 영화 '다른 길이 있다'에서 '정원'을 연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2017년, 드라마 '화랑'과 독립영화 '다른 길이 있다'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서예지가 '마리끌레르' 2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서예지는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를 스타일링 한 컷에서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베이지 프릴 니트 원피스나 오렌지 니트와 같은 다양한 컬러도 무리 없이 소화해 냈다. 덤덤한 표정과 함께 깊이 있는 눈빛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담긴 화보를 완성했다.

인터뷰에서 영화 '다른 길이 있다' 촬영 후기를 묻자, 저예산 영화 특성상 작품의 작은 것 조차 배우와 스태프가 합심해 함께 만드는 현장이었다. 촬영 내내 우리의 영화라는 느낌을 받았고, 여기에 희열을 느꼈다. 또한 앞으로도 어떤 작품을 통해서든 나를 온전히 드러내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19일 개봉하는 영화 '다른 길이 있다'에서 '정원'을 연기한다.

mkmklife@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교1등! 머리가 좋아지는 방법~
 ▲ 푸틴 “러 매춘부 세계에서 가장 훌륭”
 ▲ 김새롬 이혼 후 근황 “무슨 말 필요하나”
 ▲ 박재훈 “전립선암 판정…응급수술”
 ▲ 원숭이와 사슴 '이종간 짝짓기' 포착
 ▲ “이찬오 지인, 김새롬에 '죽는다' 댓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