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2' 5회, 박나래-클라라-유소영 설 특집 뷰티 총정리

강인귀 기자 2017. 1. 18. 0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박나래, 유소영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더욱 까다롭게 선별한 아이템과 명절에 유용한 뷰티 팁을 공개한다.

먼저 박나래는 고마운 지인들을 위한 설 선물로 제주도에서 온 백년초 세럼을 선보였는데 "일반 세럼과 달리 제주 화산 암반수로 만들어 안티에이징과 높은 흡수력이 특징"이라고 적극 추천했다고.

유소영의 추천을 받아 찾아간 수제 버거집에서 박나래는 맛과 비주얼에 감동받아 즉석 수제버거 CF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18일 방송 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2’ 5회에서는 ‘설 특집 뷰티 선물 세트’ 편이 전파를 탄다.
/사진=현대미디어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박나래, 유소영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더욱 까다롭게 선별한 아이템과 명절에 유용한 뷰티 팁을 공개한다.

먼저 박나래는 고마운 지인들을 위한 설 선물로 제주도에서 온 백년초 세럼을 선보였는데 “일반 세럼과 달리 제주 화산 암반수로 만들어 안티에이징과 높은 흡수력이 특징”이라고 적극 추천했다고. 클라라는 바쁜 일상 때문에 1일 1팩이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단시간에 집중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8분 마스크 팩을 준비했다. 이어 소재와 강도를 직접 테스트하는 깐깐한 검증 시간도 갖는다.

한편, 한복에 맞는 스타일링 소개와 함께 한복에 잘 어울리는 강아지 상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녹화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살짝 처진 눈매, 큰 눈망울, 동그란 콧방울 등 선한 인상으로 호감도를 높여주는 강아지 상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윤곽 존과 하이라이트 존을 살린 입체적 얼굴을 연출하고 아이라인을 눈꼬리보다 내려 그려 선한 눈매를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조언했다. 특히 강아지 상에서 단숨에 섹시한 고양이 상으로 변신할 수 있는 퀵 메이크업 팁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한복에 안성맞춤인 헤어스타일 연출법도 소개한다. 긴 머리 스타일링부터 간단한 땋기와 액세서리로 마무리 한 짧은 머리 스타일링까지 누구나 손쉽게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연출법을 배워본다. 특히 촬영 내내 많은 관심을 보였던 유소영은 MC 대표로 직접 스타일링을 받으며 한복 헤어팁을 자세히 전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의 맛집 탐방기가 전파를 탄다. 유소영의 추천을 받아 찾아간 수제 버거집에서 박나래는 맛과 비주얼에 감동받아 즉석 수제버거 CF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설 특집으로 마련된 다채로운 뷰티 정보를 담은 ‘멋 좀 아는 언니2’는 1월18일 수요일 밤10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알바생 2017년 바람, 1위는 '최저시급 준수'
송원근 "핸드폰과 이름 2개였던 과거 여친에 상처 커…이상형은 한지민"
신년맞아 집안 분위기 변신하고 싶다면…'셀프 인테리어 앱'
[설날 선물] '우아하게 vs 액티브하게'…맞춤형 패션 아이템
학부모 40% "나는 흙수저"…자녀 교육에 중요한 것은 '부모의 재력'
'너의 이름은' 관련 도서 1,2,5위 올라… 2030 남성 비중 50% 이상
신지훈 "함께 하자는 이범수 말 한마디에 소속사 결정"
윤시윤,"카메라 앞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어…때론 망가져도 괜찮아"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