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샴푸하듯 손에 짜서 머리에 비벼주고 3분 뒤 감으면 염색 '끝'

입력 2017. 1. 17. 03: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롬코스메틱 '결 칼라 샴푸염색약'
독자개발한 식물성분 순한 염색약
고객마음 사로 잡아.. 설 선물용 인기
[동아일보]

  ‘머리염색’은 외모를 한층 빛낸다. 얼굴에 세련미나 우아함, 개성을 더하기 때문이다. 흰머리 염색의 경우 한층 젊어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누구나 염색약 하면 1제, 2제가 따로 분리 되어 있다는 것을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된다.

 이번 새롬코스메틱에서 독자 개발로 새롭게 출시된 3분 완성 결 칼라 샴푸염색약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1제, 2제가 하나의 1회용 팩에 들어있고 그것을 손에 짜면 1, 2제가 동시에 하나로 나오게 된다. 그대로 손에 짜서 머리에 샴푸하듯 비벼주고 3분 뒤 머리를 감으면 깔끔하게 염색이 마무리 되는 신비로움을 맞보게 된다.

혼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쉽게 탈색 안돼

  ‘자연성분이 16가지 듬뿍 들어있으며 80%이상이 식물성분으로 구성이 된 샴푸식 염색약이다. 전체 백모염색, 부분 흰머리염색, 뿌리염색 등 어떤 방법이든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된다.  특히 머리카락의 성분은 대부분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화학 성분이 강한 염색약은 손상모발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머리의 영양 성분이 잘 빠지지 않도록 머리카락 관리를 위해서는 자신의 염색약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처럼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인한 상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새롬코스매틱에서 독자기술로 새롭게 출시된 결 칼라 샴푸식 염색약을 사용하여 머리 색깔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도 좋다.

 염색이 머리감는 샴푸 방식이라 손에 짜서 머리에 비벼주고 기다리지 않고 머리를 감아주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편할 뿐 아니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쉽게 탈색되지 않는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한 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상태 그대로가 유지된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 없는 것이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간편한 헤어칼라결’는 예쁜 색깔로 중장년층에 인기 있는 검은색, 진한갈색, 자연갈색 등 색상 종류도 다양하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전화는 1544-0563, 홈페이지(www.lifedy.co.kr)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뿌리염색, 새치염색, 전체염색, 백모염색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헤나, 로즈마리, 창포, 알로에베라겔, 상백피 등 16가지 자연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게 사용하는 저자극성이다.

신제품 출시 선착순 500명 무료체험 행사
불만족 시 2개월 이내 무조건 반품 받아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걱정이 없다. 머리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이 말끔하게 지워지고, 머리카락만 깔끔하게 염색이 되는 방식이며 무엇보다 염색약 특유의 역한 냄새가 나지 않고 염색 시 냄새가 허브향의 향기로운 게 이 제품에 자랑이다. 오랫동안 샴푸식 염색약만 판매해 온 대양라이프 홈페이지는 자사에서 공급된 염색약 모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도 매우 높다. 5000여 건에 달하는 홈페이지의 이용 후기 코너에서 이를 엿볼 수 있다. “이런 염색약 처음이다” “진짜 간편하다” “색이 어둡지 않고 자연스럽다” “좋아서 꾸준히 쓰고 있다” “염색이 잘되며, 머릿결 손상도 없다”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진다” “획기적이다” 등 호평 일색이다.

 이 같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대양라이프 에서는 신제품 결 칼라 샴푸식 염색약을 설날 선물용 특집 행사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중 가격 10만 원인 10박스 가격이 5만9800원. 여기에 사은품으로 4박스, 2개월 무료 체험 분 1박스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번 첫 행사에 총 15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체험 분을 먼저 사용해 본 뒤, 불만족스러우면 2개월 이내에 반품하면 된다. 이번행사는 1월에 신제품 출시 기념행사 및 설날 선물용 특별 행사인 만큼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샴푸방식으로 편리하고 성능 좋은 염색약을 이렇게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박진혜 기자 jhpark1029@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