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스' 연우진, 박혜수 짝사랑했다..달콤살벌 인연[종합]

정유나 2017. 1. 17. 0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과 박혜수가 달콤살벌한 첫 만남을 가졌다.

16일 첫 방송된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는 은환기(연우진 분)와 채로운(박혜수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홍보 회사 사일런트 몬스터의 보스인 은환기는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을 가진 인물.

로운의 숨은 팬인 환기는 그녀의 공연을 본 후 꽃다발을 들고 대기실까지 찾아갔지만, 이내 꽃다발을 아무에게나 줘버린 채 공연장을 빠져나왔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과 박혜수가 달콤살벌한 첫 만남을 가졌다.

16일 첫 방송된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는 은환기(연우진 분)와 채로운(박혜수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홍보 회사 사일런트 몬스터의 보스인 은환기는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을 가진 인물. 홍보 업계 1위 회사의 대표 자리에 있지만 그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었다. 심지어 함께 일하는 직원들조차 그를 잘 몰랐다. 아침에 출근해서 퇴근하는 순간까지 종일 구석진 CEO집무실에 틀어박혀있는 것은 물론, 경쟁사와의 이권 다툼 자리에도 전면에 나서지 않았다. 이에 환기에 대한 흉흉한 소문만 더해져갔다.

환기의 절친이자 브레인 홍보의 대표이사인 강우일(윤박 분)이 "회식자리에 나타나서 직원들 격려 좀 해주라"라고 조언했지만, 회식장소 코앞까지 온 환기는 자신에 대해 안 좋게 얘기하는 직원들의 말을 몰래 엿듣고는 다시 뒤로 숨어버릴 뿐이었다.

그런 환기에게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 바로 오페라 단역 배우인 채로운. 로운의 숨은 팬인 환기는 그녀의 공연을 본 후 꽃다발을 들고 대기실까지 찾아갔지만, 이내 꽃다발을 아무에게나 줘버린 채 공연장을 빠져나왔다. 환기는 왜 팬임을 밝히지 않냐는 지인의 물음에 "나는 그저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런데 두 사람의 강렬한 첫 만남이 이루어졌다. 로운을 생각하며 운전을 하던 환기가 그만 앞 차를 박아버렸는데, 바로 그 앞차가 로운의 차였던 것. 외향적인 성격의 로운은 당장 환기의 차로 달려가 사고의 잘잘못에 대해 따지자고 말했지만, 극도로 불안감을 느낀 환기는 차를 몰고 줄행랑을 쳤다. 이에 로운은 환기의 차를 따라갔고, 환기가 사일런트 몬스의 대표라는 사실을 알게됐다.

환기의 뒤를 밟던 로운은 결국 외부와 철저히 단절된 환기의 펜트하우스 CEO실까지 입성했다. 이렇게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이루어졌고, 이후 로운은 환기의 회사 신입사원으로 들어갔다. 낯가림 제로인 로운은 '회식의 여왕'으로 단숨에 떠오르며 회사에 바로 적응했다. 그러면서 로운은 베일에 싸인 환기에 대한 뒷조사를 시작했다.

그런데 환기의 비서인 김교리(전효성 분)가 갑자기 복통을 호소하는 일이 발생했다. 교리와 함께 있던 로운은 교리를 응급실로 이송했다. 그리고 로운은 3년전 언니 채지혜(한채아 분)의 자살 사건을 회상했다. 과거 환기의 비서로 일했던 지혜는 자살했지만, 당시 회사 측은 기사 한 줄도 내지않고 묻어버렸다. 이에 앙심을 품은 로운은 환기에 대한 복수심을 불태웠다.

jyn2011@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 프로야구 선수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 김건모 “결혼 안하는 이유? 고부 갈등…”
 ▲ 불륜 경찰관 “내연녀 출산, 내 애 아냐”
 ▲ 마동석♥예정화 “클럽서 결혼식하고파”
 ▲ “알몸 청소”…가사도우미 서비스 논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