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비' 허정은 "박보검? 송중기보단 안 잘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금비’ 허정은이 송중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허정은은 12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KBS2 수목드라마 ‘오마이금비’ 종영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11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 ‘오마이금비’는 아동 치매에 걸린 딸 금비(허정은)와 그 딸을 보살피는 평범한 아빠 휘철(오지호)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오마이금비’ 허정은이 송중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허정은은 12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KBS2 수목드라마 ‘오마이금비’ 종영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허정은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호흡을 맞춘 박보검을 언급하며 “보검이 오빠는 정말 잘생기고 잘 놀아주신다”고 칭찬했다.
이어 “물론 송중기보단 안 잘생겼지만 보검이 오빠도 잘생겼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오지호는 “송중기가 그렇게 좋으면 그 회사로 옮기라”며 농담을 건넸고 허정은은 “같은 회사 다니면 막 마주치고 그러냐”며 관심을 보여 송중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지난 11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 ‘오마이금비’는 아동 치매에 걸린 딸 금비(허정은)와 그 딸을 보살피는 평범한 아빠 휘철(오지호)의 이야기를 담았다. 후속은 남궁민·남상미 주연의 ‘김과장’으로 오는 2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급비밀 측 "경하 성추행 루머 사실 무근, 법적 대응" (전문)
- 현빈 "액션 연기, 웃으면서 다시 찍자는 감독 미웠다"
- 현빈 "공백기 길다고?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 '오마이금비' 허정은 "남자친구 아직 없다, 3학년땐 거의 없어"
- '꽃보다 남자'를 뮤지컬로.. 성민·창섭·켄, F4 된다 (공식입장)
- '한끼줍쇼' 한석준&전현무, 두 남자가 전한 따뜻한 저녁 풍경
- 남주혁의 기특한 욕심 (인터뷰②)
- 남주혁 "'역도요정' 로맨스, '대리 설렘' 주려고 노력" (인터뷰①)
- '오마이금비' 오지호 "허정은 송중기 앓이? 기분 좋았다"
- 공민지 측 "'언니들의 슬램덩크2' 출연, 제작진과 협의 中"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