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마약 투약 혐의 최창엽 류재영에 집행유예 선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로폰 등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된 배우 최창엽과 쇼호스터 류재영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형사4단독(곽경평 판사)은 마약류관리법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최창엽과 류재영에게 징역 10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약물치료 강의를 명했다고 11일 밝혔다.
최창엽은 지난해 5월께 지인과 서울 모처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다.
류재영 역시 최창엽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했다가 덜미를 잡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필로폰 등 마약 투약 혐의로 기소된 배우 최창엽과 쇼호스터 류재영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형사4단독(곽경평 판사)은 마약류관리법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최창엽과 류재영에게 징역 10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약물치료 강의를 명했다고 11일 밝혔다.
최창엽은 지난해 5월께 지인과 서울 모처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다. 류재영 역시 최창엽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했다가 덜미를 잡혔다.
하지만 재판 과정에서 자신들의 잘못을 뉘우치고 사회적 유대도 분명한 점, 동종 전과로 처벌 전력이 없는 초범인 점 등을 고려해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최창엽은 2011년 '휴먼서바이벌 도전자'로 얼굴을 알린 후 KBS2 'TV소설-복희누나'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 출연했다. 최재영은 홈쇼핑에서 수천억대 매출을 올린 것으로 유명세를 탔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아내 이민정 옆에 두고 다른 여성과 스킨십.."가족 같은 사이" 논란 일축
- 김윤석 성희롱 논란에 '고개 푹'
- 아이비, 전 남친 몰카 동영상 협박에 절망..7년만에 심경고백
- '8살 낭차' 현빈-강소라, 어떻게 만났나 보니
- 호란, 알고보니 음주전과 3범..기만적 사과문에 네티즌 분노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