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비·볼빨간·정기고·김나영, '스케치북' 출격..녹화 진행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케치북’은 오늘도 풍성하다.
가수 비의 첫 컴백 무대는 물론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정기고, 김나영의 감성적인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10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는 가수 비, 볼빨간 사춘기, 정기고, 김나영이 참여했다.
볼빨간 사춘기와 정기고, 김나영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는 곳 역시 많지 않아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은 증폭될 전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준화 기자] ‘스케치북’은 오늘도 풍성하다. 가수 비의 첫 컴백 무대는 물론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정기고, 김나영의 감성적인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10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는 가수 비, 볼빨간 사춘기, 정기고, 김나영이 참여했다.
특히 비의 경우 오는 15일 공개하는 신곡 ‘최고의 선물’의 첫 무대를 꾸미게 된다. 가수 싸이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이 곡이 비를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는 바.
볼빨간 사춘기와 정기고, 김나영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는 곳 역시 많지 않아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은 증폭될 전망. 특히 볼빨간 사춘기는 최근 발매한 ‘좋다고 말해’로 음원차트 순위권을 휩쓸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녹화 분은 오는 14일 밤 전파를 탈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