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컬러 톤업 베이스'-'커버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완벽한 MSBB(My Skin But Better) 연출을 위한 컬러 톤업 베이스, 커버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마몽드 ‘컬러 톤업 베이스’는 피부 결점을 코렉팅하고 톤업시켜, 화장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을 보정하는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며, 코렉팅 뿐 아니라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키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마몽드만의 컬러 옵티마이징 파우더 성분TM이 불균형한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코렉팅하여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 주는 이 제품은 붉은 기를 잡아주는 그린 컬러와 칙칙함을 잡아주는 퍼플 컬러로 구성되어 피부 결점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빛 반사 효과가 뛰어난 꽃잎 모사의 블룸업 라이트 파우더TM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백목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보습성 오일 성분과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러운 막을 씌워 가볍게 피팅되며 기존 메이크업 베이스 대비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된 커버력, 밀착력, 톤업의 세가지 포인트가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 준다.
컬러 톤업 베이스와 함께 새롭게 출시 되는 마몽드 ‘커버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커버와 윤기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촉촉하면서도 탁월한 커버력으로 얇고 깨끗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이 제품은 세가지 타입 파우더의 조합으로 모공과 피부결을 메꾸는 동시에 윤기와 화사함으로 피부를 밝혀준다. 컬러 톤업 베이스와 마찬가지로 빛을 반사시키는 블룸업 라이트 파우더TM가 적용되어 피부 톤은 화사하게 밝히고 블러링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한다. 또한 반사율이 높은 미러 글로우 오일의 함유로 무겁거나 끈적임 없이 은은한 투명 윤기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보습 성분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마몽드 관계자는 “반사판을 댄 듯 피부 겉과 속을 환하게 밝혀 기대 이상의 피부 톤업과 함께 피부 결점을 말끔하게 가려주는 ‘컬러 톤업 베이스’와 촉촉함과 커버력, 지속력을 겸비한 ‘커버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함께 사용한다면 모든 여성이 바라는 ‘MSBB(my skin but better)’ 즉,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더 좋아보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몽드 ‘컬러 톤업 베이스’와 ‘커버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17년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인경 기자 lee.inkyung@jtbc.co.kr
▶ 홍상수·김민희 서울서 한집살림 '공과 사 함께'
▶ 레이싱모델, 화끈한 섹시미로 겨울을 녹이다.
▶ 임신한 27살 애인과 함께 나타난 환갑의 멜 깁슨
▶ ‘망사 스타킹 신고...’ 혜리, 섹시미 발산
▶ 설리, 로리타 논란 이어 속옷 논란까지 붉어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몽드, 어반비즈와 블룸미가 함께하는 꿀벌 체험 행사 진행
- 에뛰드하우스, '계이득 컬렉션' 출시..컬러명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다
- 김장배추 4500톤 대형마트 등에 집중 공급
- 바이오더마, 신세계 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미노 매직셋팅펌' 출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