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에이치엠컴퍼니, 길 위에서 돈 버는 필수앱 캐시로팡 '설날맞이 선물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1.09. 13:27 수정 2017.01.10. 16:47

에이치엠컴퍼니 리워드 앱 ‘캐시로팡’(대표 정헌철)이 설날을 맞아 캐시로팡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적립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캐시로팡은 1월 9일부터 설날 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이치엠컴퍼니 리워드 앱 ‘캐시로팡’(대표 정헌철)이 설날을 맞아 캐시로팡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시로팡 (Cash Ro Pang)’은 안전 속도 주행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앱으로 별도의 노력 없이 안전 속도로 일정 거리를 주행하기만 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번거롭지 않은 앱 이용 방법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이러한 쉬운 포인트 적립 방법, 다양한 공연 초대 이벤트 등으로 자가 차량 운전자들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적립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캐시로팡은 1월 9일부터 설날 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1월 9일부터 17일까지 가장 많은 가입자 ‘친구추천’을 받은 이용자로 선정된 총 10명은 각종 선물세트 및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지급받게 된다.

캐시로팡은 갈수록 어렵고 힘들어지는 생활경기 속에서 앱 이용 고객들께 설 귀성, 귀경길에 안전운전과 더불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의미로 설날 맞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12월 11일에 오픈한 캐시로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캐시로팡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일상을 통해 혜택 주는 리워드 앱 ‘캐시로팡’은 향후 아이폰 유저들 또한 이용 할 수 있게끔 개발과정에 힘을 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에이치엠컴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