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의 위증' 이도겸·학진, 교복 광고 찍어도 되겠네..풋풋 미소
오환희 인턴 기자 hwanheeoh@kyunghyang.com 2017. 1. 9. 08:46
배우 이도겸이 동료 학진과의 ‘케미스트리’(화학반응)를 뽐냈다.
8일 오후 이도겸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학진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지인 학교를 배경으로 다정하게 밀착한 학진과 이도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들의 환한 미소와 결점 없는 피부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도겸과 학진은 현재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극 <솔로몬의 위증>(극본 김호수, 연출 강일수)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각각 교내에서 권력을 휘두르는 고등학생 이성민, 김동현 역으로 분해 전개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극 중 이성민은 불량 학생과 어울리지만, 인간적인 면모를 지닌 인물이다.
드라마는 크리스마스에 발생한 동급생의 추락사에 얽힌 진실을 찾기 위해 나선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오환희 인턴 기자 hwanheeo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나래, 운동 루틴 공개 “플랭크 1분 30초→버피 200개” (나혼산)
- 지상렬, 은지원 따라 장가간다 (살림남)
- [스경X초점] 심은우, 학폭 의혹 벗고 유튜브 열었다
- 또 K팝 걸그룹 최초다!…‘완전체’ 블랙핑크 고양 단독 콘서트
- [종합] ‘나는 솔로’ 출연 30대 남성 준강간 혐의 구속기소
- 김하성, 탬파베이 데뷔전서 첫 안타·도루···감독은 “우리 주전 유격수”
- ‘불꽃야구’ 비돼호 판독기, 이대호가 기도를 했다
- [스경X이슈] ‘♥고우림’ 김연아, 직접 경고한 이유…‘선 넘는 댓글’ 뭐길래
- 2루수로 자주 기용한다더니···‘혜성특급’ 또 외면한 로버츠, 이틀 연속 선발 제외된 김혜성
- 박진영, ‘워터밤’ 핑크 핫가이 등극